게임 소식

아키에이지 이벤트, '다후타' 통합서버 오픈기념 보상은?

♥천사♥ 2020. 6. 19. 15:5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아 이시간부터 넘나 졸린시간인거 같아요 ㅜㅜㅜ

이번주가 이렇게 지난다니 시험끝나고 2주가 흐지부지하게 끝이 났어요ㅋㅋㅋㅋ

역시,,, 공부빼고 다 재밌는건 역시 진리인가봅니다,,,ㅎ

이번주 주말은 청소도 하고, 운동도 하고, 게임도 하고, 공부도 하면서 보람차게 보내야겠어요ㅋㅋㅋㅋ

저는 진짜 뭐가 딱 중요한게 끝나고 하루 온종일 하는 게임은 재밌지만,

그거 말고 평소엔 할일하다가 잠깐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하거나

집가기 전에 몇시간 하다 들어가는게 가장 만족감이 높은거 같더라구여,,ㅎ

오늘의 소식은 아키에이지에 신규 통합서버 하나 생기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아직 생기지는 않지만 공지가 떴더라구요,,ㅎ

아키에이지에서 만나시게될 새로운 통합서버 '다후타' 오픈기념 이벤트와 보상을 같이 확인해보도록 하죠!!!

 

 

아키에이지의 본 이벤트는 7월 23일에서 30일까지만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사전안내로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그런데도 제가 너무 일찍 전해드린 감이 잇긴하죠?ㅎㅎㅎㅎ

그럼 다후타 통합서버 오픈기념으로 아키에이지가 준비한 보상을 알아봅시다!

 

 

통합을 축하하는 제이크의 축복을 받아주세요~!
버프라고 생각해주시면 될거같은데,

경험치 획득률, 공격속도, 기술 피해율, 이동속도, 사냥 시 전리품 획득률을 증가하고,

시전시간은 감소합니다~~!

다후타 서버의 각 대륙 주요지역에 제이크 요정 인형이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께서 다가가서 상호작용하면,

 제이크의 기운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욥ㅎㅎ

 

그럼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

다후타 서버 통합기념 선물상자를 확인해봐요!

7월 23일 18시 이내로,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쿠폰함을 통해 순차적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다미안, 에안나, 오키드나 서버는 다후타의 선물을,,!
누이, 정원, 정원2, 하제 서버는 감사의 선물
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위의 사진을 통해 선물상자를 구성하고 있는 각각의 아이템들이 어떤게 있을지,

위의 사진으로 구경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다음 아키에이지가 준비한 이벤트 보상,,!

하우징 철거 추가 보상을 받으세요~~!

 

 

이것 역시 위의 선물상자와 같은 시간에 순차적으로 지급되는데요!
저택 철거 시 건축물 통합 관리 증지를 20개나 받으실 수 있네요?

반면 가장 적게받는건 소형 텃밭이나 푸른 지붕 창고가 1개로 가장 작아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키에이지가 준비한 이벤트 중에서는 아키라이트 보상이 마지막인데요,

 

 

7월 16일부터 23일까지 접속하신 기록이 있는 계정에 한해서 아키라이프를 드린다고하는데,

요거 미리보기 잖아요?ㅋㅋㅋㅋ

그러니까 그떄 맞춰서 어떻게든 접속해주시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다후타 통합서버 관련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