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서버이전 일정, 조건 안내

♥천사♥ 2020. 6. 22. 16:0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딱 일반적인 시간에 왔군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잠을 늦게 자서 오늘 진짜 월요병이 제대로 온 느낌인데, 시간은 금방가네요ㅋㅋㅋㅋㅋ

주말에 낮잠 많이자면 월요일이 헬이에요 진짜 ㅜㅜ

밤에 잠이 안오니까 아무리 눈감고 있어도 늦게 잠들게 되더라구요 ㅜㅜ

이번주부터는 평일에도 할일이 많아서 좀 바쁘게 지낼거 같은데 늘 피곤한 상태로 한주 보내게 생겼네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2M의 서버이전 일정 및 조건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어서 확인해주세요!


 

 

그럼 리니지2M의 서버이전 관련 정보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기간은 6월 24일 2시 전까지만 참여하실 수 있어요!
진짜 얼마 남지 않았죠?

게다가 기간 내 계정 2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리니지2M 서버이전 일정을 봤으니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총 조건은 6가지가 있는데,

45레벨 이상이고 혈맹에 가입하거나, 신청 상태가 아니고,

상점 보관함에 미수령 보관함이 없이 다 수령해주셔야하고,

캐릭터 사망으로 발생한 복구아이템이 남아있으면 안되고,

거래소에 판매, 회수, 정산 아이템이 남아있으면 안되고,

확인하지 않은 푸시나 우편이 없도록 확인해주세요!
이제 리니지2M 서버이전 마지막 조건,

캐릭터는 마을에 위치하고, 이전할 서버의 캐릭터 잔여슬롯이 남아있어야 한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여섯가지 조건들 및 일정을 다시 한번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리니지2M 상점에서 서버 이전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이전금지 아이템 및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리니지2M 상점에서 서버이전 상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이전하실 서버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먼저 그룹을 선택하신 후, 이름 버튼을 클릭해 이전을 원하는 서버의 번호를 선택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위,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가실텐데,

'그룹' 버튼에서는 오필리아, 아리아, 카인 등등 골라주시면 되고

 

 

'이름' 버튼에서 오필리아01-10까지의 숫자 중 원하시는 곳을 눌러주세요!
그런데 사진에 밝은 색이 아닌 곳들이 있죠?

그런 곳은 이미 마감되었거나 이전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은 거의 막바지여서 당연히 원하시는 곳으로 가기엔 어려움이 있을거에요,,!
그건 감안 해주셔야겠죠?ㅎ

 

그 다음 단계, 조건을 충족시켰는지 최종 확인단계입니다!

 

 

충족하지 못했으면 빨간 글씨로 뜬다고 하는데요?

붉은색 항목이 있다면, 서버이전 상품 구매가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리니지2M에서 정한 조건 모두 만족 시 구매버튼은 다시 활성화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붉은색으로 뜬 곳이 없게 신경을 써주시는게 좋겠죠?

 

 

그리고 이전 후 캐릭터명이 변경될 수 있는 부분 꼭 확인하세요!
완료하신 후 새로운 이름을 입력해야, 리니지2M에 다시 입장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위의 모든 단계를 다 거치시고 나면,

결과적으로는 완료된다고 합니다,,,!ㅋㅋㅋ

완료가 되고나면 푸시알림서비스를 통해 안내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럼 마지막으로 거래지원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 매니아에서

마일리지 받고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

누르면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