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온라인게임 엘리온, 사전체험 오픈

♥천사♥ 2020. 6. 24. 16:3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 왔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이시간이 너무 좋아요,,, 가장 시간 빨리가는 느낌,,,????

그리고 얼마 안있다가 저녁먹어서 그런가바염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음,,, 뭐먹지 카레나 먹어야겠습니다,,!

요즘 잘먹고 다녔으니 이제 다시,,,,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신작온라인게임 엘리온의 사전체험 오픈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신작온라인게임 엘리온이 어떤게임인지 아시는 분들도 물론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죠?

사전체험 오픈 소식 전해드리기 전 간단하게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진 후에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엘리온은 몰이사냥, 논타겟팅 전투시스템을 적용하는 게임으로

스킬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아주 방대하게 스킬 조합을 할 수 있고,
파밍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럼 이제 신작온라인데임 엘리온의 사전체험 오픈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신청을 해주셔야하는데,

오늘 11시에 오픈했습니다!

7월 14일까지 사전체험 신청해주시면되고, 22일 11시에 발표 및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되고,

엘리온 서포터즈 사전체험은 7월 25일, 26일 12시부터 24시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

해당 신작온라인게임의 1차 사전체험에 참여하셨던 분들은 별도 신청 없이 그냥 참여가 가능하고,

초대권 코스가 있으시면 추가정보 입력 시 그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자, 그럼 신청 방법을 알아볼까요?

 

 

다음 로그인부터 신청 완료까지,,!

늘 우리가 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니까 그냥 익숙하게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신작온라인게임 엘리온이 준비한 서포터즈 사전체험 혜택을 확인하자면,

 

 

오프라인 혜택으로 행사 우선 초청,

서포터즈 특별 칭호 및 탈것을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ㅎ

 

그리고 유용한 꿀팁!

 

 

본인의 pc사양을 확인하시면 서포터즈가 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pc사양은 어짜피 확인한번 하셔야할거같아용ㅎㅎㅎㅎ

정식 오픈전 진행되는 사전체험인 만큼 게임 실행, 설치 등의 문제 해결 외에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용!

 

 

위의 사진을 통해 사양을 확인해보세요~

사양은 CPU, 램, 그래픽카드 OS 등의 항목이 있고,

최소사양 및 권장사항으로 나뉘여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네여

그럼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나니까 마음이 참 홀가분 하고 좋군요,,ㅎㅎㅎ
오늘 날씨 안좋아도 기분 좋게 남은시간 보내세요~~!

저는 좀이따 밥먹고 오늘부터는 진짜 할일을 좀 잘 하려구요,,,ㅎ

내일 만납시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