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영웅전 실낙원의 첨병, 미혹의 탑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6. 22. 16: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진짜 좀 피로가 상당하네요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역대급 피로에용,,,

그래도 생각해보면 예전보단 체력이 좋아지긴 했네요ㅋㅋㅋㅋㅋ

그땐 진짜 체력이 너무 쓰렉이라 비타민을 까먹을 수가 없을 정도였는데,

이제는 그래도 안먹고도 나름 잘 지내는거보면 체력이 많이 좋아졌나봅니다,,ㅎ

그래도 내일부터는 꼭 잘 챙겨먹도록 해야겠어요,,, 비타민 있는것도 까먹게 생겼네요 ^^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마비노기영웅전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실낙원의 첨병 및 미혹의 탑 업데이트 안내입니당!ㅎㅎㅎ

그밖에 인연시스템이나 컬러렌즈 등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이 마비노기영웅전에 준비되어있으니,

하나씩 천천히 알아볼게요!

먼저, 마비노기영웅전의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라고 생각되는,

신규 레이드전투 '실낙원의 첨병'

 

 

실낙원의 첨병에서 라그나힘을 만나세요!

라그나힘은 예측하기 어려운 공격동적과, 전투영역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지속적으로 압박하는게 물론 사실이지만,

라그나힘 동작의 특성을 빠르게 파악하고, 안전한 영역내에서 전투를 진행한다면

제압하고도 남는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라그나힘을 처치해주세용!

 

그다음 마비노기영웅전에 업데이트된, 1인 전투 콘텐츠 '미혹의 탑'

 

 

미혹의 탑이 드디어 모습을 들어냈다고 하는데요,

적들과 일대일 대결에서 승리해 정상에 도전하세요,,!

1인 전투 콘텐츠는 진짜 내실력으로 좌지우지가 되기떄문에 그 점이 굉장한 매력인거 같아요

그만큼 어렵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업데이트된 미혹의 탑을 열심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다음 마비노기영웅전에 업데이트된 인연스킬!

 

 

마비노기영웅전 말고도 인연스킬은 많은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컨텐츠이죠?

인연스킬은 캐릭터 인연 콘텐츠의 동료와 친밀도 인연 단계를 이루면 습득할 수 있는 스킬로,

전투 중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고 합니다!ㅎㅎㅎ

특별한 관계의 캐릭터들만 습득이 가능한 특별한 스킬인만큼 저도 획득하고 싶네요,,,ㅎ

 

그럼 그밖에 마비노기영웅전에 업데이트된 내용들을 확인해봐요!

 

 

드레스룸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드레스 스킬이 더욱 풍성해졌고,

기간제 아이템도 외형슬롯에 저장해서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시뮬레이션 구역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냥 말그대로 이것저것 눌러서 꾸미는걸 시뮬레이션 한다는 건가요?ㅎㅎㅎ

 

그다음 서브 캐릭터 부스트라는 기능도 추가되었나봐요!

 

 

아이디 내 최고 레벨 캐릭터로 서브캐릭터를 좀 더 쉽게 육성시키는 기능이 있는거 같습니다!

경험치/AP보너스로 더 쉽게 육성하시고 스토리 대사를 빠르게 넘길 수 있고,

성장지원 보너스도 있다고 하네용?

 

 

그리고 뷰티렌즈 아이템으로 여러분의 미적 감각을 더욱 더 뽐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좌/우 렌즈 컬러를 다르게 설정할 수도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내일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