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클래스 게시판' 오픈기념 이벤트 총정리

♥천사♥ 2020. 6. 23. 15:3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 시간이 벌써 3시가 넘었네용,,,

화요일은 넘나 피곤해요,,,ㅠㅠㅠ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욤,,,! 이번주는 내일부터 비온다는데, 다행히 토요일은 안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휴 주말에 진짜 오랫만에 캠핑가는데 비오면 많이 걱정스럽잖아요?

정말 다행입니닷,,,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만 안오면 되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검은사막의 소식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클래스 게시판 오픈기념 이벤트 총정리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검은사막의 본 이벤트는 6월 2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그럼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검은사막에 새로 오픈한 클래스 게시판에 입장해주세요!

두가지 방법으로 입장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

검은사막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혹은 모험가 노트에서 클래스 게시판을 통해 입장해주세요!

입장하셨나요?ㅎㅎㅎ

 

그럼 이제 클래스 게시판에 게시물을 작성해볼까요?ㅎㅎㅎ

그렇기 위해서 충족하셔야하는 조건이 있답니다!

 

 

대표캐릭터 설정을 완료하신 검은사막의 모험가님들 중 대표캐릭터가 60레벨 이상이어야하고,

공격력 및 방어력의 합계가 550이상이어야 합니다!

 

작성하실땐 조건이 있지만,

그냥 게시물을 보시거나 댓글 작성하시는건 조건없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ㅎ

참고하실 사항으로, 위의 조건을 만족하셨다고해도, 설정 후 적용되기까지 시간이 좀 소요된다고 하는데요

알아두셔야 할 점이 공격력 및 방어력 그부분 있잖아요?

1시간에 한번씩 시스템이 갱신된다고하니 적용까지는 당연히 시간이 걸리겠죠?ㅜㅜ 그 부분은 이해해주셔야할거 같아용!!!

 

 

그다음 본인의 대표 클래스와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를 게시판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

이렇게 클래스가 카테고리처럼 나뉘어져있으면 보기도 편하고, 찾기도 편하고 좋겠쥬?

검은사막의 본 이벤트 기간 내 게시물 작성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게시물 1건 당 외침권 1개를 얻으실 수 있어용!

요건 게시물만 작성하면 모두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고,

추첨을 통한 30분께는 흑정령 플라스틱 모델을 드린다고 합니다!

 

 

여기서 다시 이벤트 보상인 외침권을 한번 봐보면,

가문 당 최대 5개까지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검은사막 월드 내의 모든 모험가님들이 들을 수 있는 채팅을 가능하게하는 기능이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리고 지금관련한 부문에서, 이벤트 종료 후 검은사막 점검 시 우편을 통해 지급되고,

 펄가방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 게임이야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