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코스튬 박스 업데이트, 클라우디아 세트 안내

♥천사♥ 2020. 6. 24. 15: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딱 적당한 시간에 이렇게 왔어용ㅎㅎㅎ

아 진짜 근데 졸려 죽겠네영,,,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문열어 놓고 잤는데 자다가 너무 많이 깨서 그런가,,, 잠을 깊게 못잤어요ㅜㅜ

결국 바람땜에 창문 깨질듯이 막 난리부르스여가지고 문닫고 잠을 잤네요ㅋㅋㅋㅋㅋ

그랫더니 하루종일 퀭한 느낌이에요,,ㅎ

정신차리고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테일즈런너에 코스튬 박스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클라우디아 세트를 만나보세용

 

 

런너님들의 여름을 책임져드릴,

테일즈런너의 코스튬 박스 업데이트,,!

어떤 아이템들이 있나 구경해봅시다~!

코스튬 박스는 7월 7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어용ㅎㅎㅎ

 

그럼 먼저 클라우디아 세트를 구경해볼까유?

 

 

꾸안꾸 스타일의 헤어, 캐주얼한 복장이 눈에 띄고,

깔맞춤한 하이탑 스니커즈백팩으로 캐주얼 화룡점정을 찍었다고 합니다!

클라우디아 복장은 염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세트 구성품을 확인해보면, 헤어, 복장, 스니커즈, 백팩으로 구성되어있고,

세트 능력치는 테일즈런너 공홈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테일즈런너 코스튬 박스 업데이트를 통해 동물귀를 만나보실 수 있어용!

복슬복슬한 사막여우의 귀, 귀여운 다람쥐의 귀 등등 착용한 모습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

런너님들의 귀여움을 동물귀를 통해 업그레이드 시켜보세요!
하양/검정/분홍 사막여우, 페럿, 다람쥐, 검정/하양 친칠라 귀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이제 하나의 액세서리가 된듯한 마스크도 코스튬 박스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실 수 있어용!

 

 

방역패션도 하나의 패션의 이슈가되죠?ㅋㅋㅋㅋㅋ

그 왜 있잖아요,, 코로나 버킷햇도 있고ㅋㅋㅋㅋㅋㅋ

마스크도 핑크, 베이지 아주 다양하던데,,,

저도 최근에 옷입고 마스크낄때 아 베이지색이었다면 더 이쁠텐데,, 이러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검정, 흰색 두개 있을땐 옷에 맞게 골라쓰긔,,,

솔리드, 지퍼, 떼껄룩, 배드보이, 러블리 마스크 요롷게 출시되었는데,

저는 가장 기본인 솔리드가 제일 나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모자도 코스튬 박스에 업데이트 되었고,

귀염뽀짝한 주둥이도 테일즈런너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모자는 갠적으로,, 별로 사고싶은게 없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패션 코스튬 티켓과 교환상점에 대해 알아볼게요!

 

 

테일즈런너 패션 코스튬 박스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교환상점을 통해 티켓 1장으로 교환하실 수 있고,

티켓 2개가 모이면 내구도 아이템 1종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하니 많이 이용해주시면 좋겠죠?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그다음 게임 이야기로 다시 오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