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신규클래스 창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리

♥천사♥ 2020. 6. 24. 16:0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어느덧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시간 빠른것,,ㅎㅎㅎㅎ

오늘이 어제보다 시간빨리가는거 같아서 넘나 좋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리니지2m의 신규클래스인 창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 리니지2m에 여름업데이트가 진행되었잖아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이벤트도 엄청 많더라구요,,

그런데 이걸 하나씩 안내해드리기엔 너무 많고 그렇다고

한번에 안내해드리기에는 내용이 진짜 너무 길어질거같고,,

그래서 비슷한 내용끼리 묶어서 안내해드리는게 가장 효과적일거 같아서 이 방법을 택했습니당ㅎㅎㅎ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공홈 패치노트를 참고해주세요!

리니지2m의 신규클래스 창의 업데이트와 관련된 이벤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총 2가지가 짬뽕되어 있어용ㅎ

먼저 이벤트 기간은 7월 1일 리니지2m 점검 전까지로 두개 다 동일합니다!ㅎㅎㅎ

신규클래스 창 업데이트 기념 첫번째 이벤트!

'창'의 화려한 스킬을 공유해주시면 되는데,

창으로 광역스킬을 사용하는 모습을 스샷으로 찍어주신 후

 커뮤니티 게시판에 말머리 달고 스샷 등록해주시면 됩니당!ㅎㅎㅎ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리면,

광역스킬을 사용해 몬스터 몰이 사냥을 하거나, pvp를 하거나,,!

창 클래스로 아덴월드를 휘어잡는 모습을 스샷에 담아주신 후 올려주시면 되는데,

 

 

말머리 안달아주시면 절대로 안되는거 아시죠?

그리고 본 이벤트의 당첨자는 7월 6일에 발표된다고 합니다!

 

 

그럼 보상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당!

참여해주신 용사님들 모두에게 무기 강화 주문서 및 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드리고,

우수상을 수상한 24분의 용사님께는 상급 클래스 획득권을,,!
최우수상을 타신 6분께는 희귀 클래스 획득권을 드린다고해용ㅎㅎ

 

그다음 신규클래스 창의 업데이트 기념 두번쨰 이벤트,,!

 

 

이건 세상 간단한데요,

업데이트된 클래스를 직접 플레이 하시거나,

지켜보신 후 후기나 건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요건 참여상과 우수상 두가지로 보상이 준비되어있는데,

상급 클래스 획득권을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당첨자 발표는 7월 6일로 동일합니다!ㅋㅋㅋㅋ

 

그럼 용사님들께 꿀팁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거래 시 많이 이용하신 매니아의 이벤트를 놓친다면 넘나 아깝겠죠?

간단한거라도 참여하시고 마일리지 받아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해주세요!

관심있으신 용사님들은?

 

 

▲▲▲

눌러서 구경한번 해보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