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패스오브엑자일 '길드 지원' 이벤트 안내

♥천사♥ 2020. 6. 23. 16: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으아 벌써 4시 반이 넘었다닝,,, 시간 진짜 엄청 빠른데요?

이번주 금요일에 시험본거 정식적인 결과가 나오는 날인데, 채점을 줬는데도 넘나 떨리네영ㅋㅋㅋㅋ

제가 마킹을 잘못하진 않았겠죠?ㅋㅋㅋ 그리고 컴사를 전날 사고

그냥 까보지도 않고 가지고 갔는데 컴사에서 똥나오는건 처음 봤어요,,

그래서 좀 번지긴 했는데 다른곳에 마킹이 되진 않아서 그냥 omr안바꾸고,

수정테이프도 안썼는데 이런것도 다 신경쓰이네염,,,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패스오브엑자일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길드 지원 이벤트인데, 어떤 내용인지 같이 확인해봐용!

 

패스오브엑자일의 길드 지원 이벤트는 8월 1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ㅋ

와 엄청 길게하죠?ㅎㅎㅎㅎㅎ

얼마나 길드 지원을 해드리길래 이렇게 길게하는건지,

패스오브엑자일의 이벤트 안내 바로 시작할게요!

 

첫번째 이벤트 '우리 길드를 소개합니다'

말그대로 대놓고 여러분의 길드 홍보하시라고 아예 판을 깔아드려요

패스오브엑자일 홈페이지에 본인의 길드를 홍보해주신 후

 

 

보상을 신청하신 후 길드 정보 및 설문작성하시면,

주차별로 신청한 길드에게 지원아이템을 드리는데

진짜 대박인건 소개를 멋지게 해주신 글을 선정해서 홈페이지 홍보 배너를 직접 제작해드린다고합니다,,!
패스오브엑자일의 통큰 보상이네요?

보상신청하기는 대장등급의 멤버가 신청해야하고,

20명 미만이면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두번째 이벤트를 알아보자구용!

 

 

길드원들과 함꼐 수확리그 도전과제 정복해주세요!

이벤트 종료 후 우수길드 9개를 선정해, 전체에게 50포인트씩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8월 24일에 보상 받으실 분들을 안내해드릴려나봅니다,,!ㅎㅎㅎㅎ

 

그다음, 패스오브엑자일의 지원이벤트 마지막이에요!

이벤트 기간 내에 길드에 가입하신 패스오브엑자일 신규유저 전체,,!

리그스토리 6장 이상 클리어 시 자동응모 되는데요,

 

 

200분께는 50포인트를!

5분께는 RADEON RX580 BLACK WOLF D5 4G를 드린다고 합니다!

여기서 신규유저란 6월 15일 이후 가입하신 분들을 말한다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패스오브엑자일을 즐기시며 많이 이용하시는

아이템매니아에서는 거래지원을 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원 보상을 받아보세요!

마일리지, 할인쿠폰 등이 있는데 구경한번 해보시는게 좋겠죠?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