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운터스트라이크, 도색도안 제작하고 넥슨캐시를?

♥천사♥ 2020. 6. 25. 16:5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잉,,,!

어제 오랫만에 실기공부를 했는데, 부록 찾아봐야하는 값들이 너무 많고

, 실기가 진짜 확실히 어렵네여,,,

필기랑 비슷한듯 너무 달라서 참,,,ㅎ

너무 제가 마음을 놓고있었나봅니다,,,ㅎ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운터스트라이크 관련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본인이 도색도안을 제작하고, 글로벌 카서님들에게 본인만의 무기를 선보일 수 있는 신개념 이벤트,,!
요런 공모전은 게임도 게임이지만,

디자인관련 전공하신 분들께도 좋은 활동이 될거같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의 공모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서비스 되고있는 전 지역에서 이번 글로벌 도색도안 공모전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총 21개의 무기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지역 별 1위 입상자는 이후 도색도안 아이템 개발로 반영되는 기회가 생긴데요!

 

 

한국 도색도안 공모전은, 한국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유저라면

누구나 계정 당 1회에 한해 출품하실 수 있답니다!
주제는 이질감 없다면 자유이며,

분야는 21종의 무기 중 선택해서 제출해주세요~
작품은 7월 16일까지 접수해주시면 됩니당!ㅎㅎㅎㅎ

당선작은 8월 6일에 발표가되고,

도색도안 아이템 출시는 2020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라고해요!

 

그럼 시상부분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1등은 넥슨캐시 50만원,

2등은 30만원, 3등은 10만원을 드리며

글로벌 공모전 무기 4종과, 지역별 1등 도색도안 4종은 공통 보상이에용!ㅎㅎㅎㅎ

그리고 탑5안에 드는 선정작 전원에게도 넥슨캐시 5만원을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도색도안 공모전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탬플릿을 먼저 다운받고, 본인만의 도색도안을 제작해주신 후 응모해주시면 되는데요,

지정된 양식에 맞춰서 작성해주신 후 ZIP파일로 업로드 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용?

딱히 어려운건 없죠?ㅋㅋㅋ

 

이건 솔직히 제작하는게 어렵지 이벤트 참여 자체는 어려운게 없습니당ㅋㅋㅋㅋㅋ

 

 

제작방법은 다음과 같은데,

사진에 있는 무기 21종을 봐주시고, 그 중 본인이 가장 자신이 있는 독특한 무기를 구상해주세요!ㅎㅎㅎ

탬플릿을 출력 후 직접 그리시는것도 가능하고

포토샵이나 일러스트와 같은 툴을 활용해 제작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

이미지파일은 PNG나 JPG로 제작해주셔야하는 점은 꼭 기억해주세요!

그럼 도색도안 제작과정을 확인해볼까요?

이건 참고자료라고 합니다ㅋㅋㅋㅋ

 

 

1단계는 탬플릿 다운로드해주세요!ㅎㅎㅎㅎ 2단계로는 컨셉을 구성한 후, 3단계에서 가이드 이미지 제작해주시면 되는데요,

카운터스트라이크에 제출하실 떄는 3단계 이미지로 제출하시면 된다고 하네용?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