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매니아 신규서비스, 캐릭터거래 바로가기

♥천사♥ 2020. 6. 26. 16: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와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ㅋㅋㅋㅋ

금요일은 늘 빨라요,,ㅎ

여러분은 주말에 뭐하고 보내실 예정이신가요?
요즘 게임 업데이트가 계속 팡팡 터져서 이번주는 유독 게임 즐기실 분들이 많을거같아요,,ㅎ

장마기도 하고, 대학생분들은 아마 종강도 하셨을테니,,,ㅎ

오랫만에 복귀하시는 플레이어분들도 당연히 많이 생길거 같은데,

그러다보면 오랫만에 보는 내 닉네임는 왜이렇게 촌스러운지,,, 왜 이런걸로 설정했는지

과거의 자신을 혼내주고싶고,

왜이렇게 신규컨텐츠가 많이 생겼는지,,,

런데 내 레벨은 왜 이모양인지 혼돈의 카오스죠?

아이템매니아의 신규서비스와 함께라면 이제 다 괜찮아집니다!

캐릭터거래가 신규서비스로 아이템매니아를 다시 찾아왔습니다!ㅎㅎㅎㅎ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캐릭터거래를 조금 더 가깝게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아이템매니아에서 신규서비스 오픈기념 이벤트도 준비했고,

제가 이 글의 끝에는 바로가기도 넣어드릴테니 같이 구경해봐요!

 

신규서비스로 찾아온 캐릭터거래 오픈기념 이벤트!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ㅎㅎㅎ

기간은 6월 28일까지로, 이번주 일요일까지입니다!

놓치면 손해~~

그럼 첫번째 이벤트입니다!

 

판매 수수료가 반값이라고해요!

 

 

그런데 우리는 여기서 생각할 수 있어요,,!
리니지2M, 리니지M 이런 인기게임만 해당되는거 아니야????

왜 반값이나 할인해주지???
그런데 아이템매니아에서는 모바일게임이기만하면, 인기가 많든 적든 어떤게임이던지 가리지 않고,

캐릭터거래 판매 수수료를 반값할인 쿨하게 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 신규서비스 오픈기념 두번째 이벤트!

 

 

두배로 보상해주는, 200% 구매보상 서비스 수수료도 반값인데요?

이건 200% 구매보상 아이콘이 떠있는 물품에서만 적용이 되는거 아시쥬?

캐릭터 탭에서 거래하셔야 반값할인이 적용되니 꼭 지켜주시고, 구매신청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템매니아 신규서비스 오픈기념 마지막 이벤트,,!

 

 

다른분들께 도움이되는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신 100분께 10,000마일리지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이거 받느면 추후 다른 거래 이용하실때 할인 받으실 수 있으니

여러모로 좋겠죠?

20-500자 이내로 작성하시면되니까 그렇게 긴 분량도 아니고, 부담없이 작성해주시면 되겠네요!

이제 남은건 바로가기 뿐이쥬?ㅎㅎㅎㅎ

 

오래기다리셨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더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

 

누르면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