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신규캐시아이템, 로얄스타일 산호의 기억 안내

♥천사♥ 2020. 6. 26.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 어느새 다섯시를 향해 가고 있네요,,, 오늘 시간 진짜 너무 빨리가는거 같아요 ㅜㅜ

이번주는 그래도 잘 안간편이라고 생각했는데 금요일이 진짜 역대급인데요?ㅋㅋㅋㅋㅋ

휴,,,근데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차에 짐을 엄청 집어 넣어야해서,,, 벌써부터 피곤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즐거운 마음으로 해야겠죠,,?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신규캐시아이템 안내를 도와드리고자 하는데요,

로얄스타일 산호의 기억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오 진짜 간만에 메이플스토리에서 맘에드는 신규캐시아이템이 나왔더라구요?

같이 확인해봅시다!ㅋㅋㅋ

 

 

짠 이 사진만봐도 너무 영롱하고 이쁘지 않나요?ㅎㅎㅎㅎㅎ

머리띠도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

원래 메이플스토리에서 신규캐시아이템 뽑아내면,

여캐는 너무 귀여운데 남캐가 약간 아쉽다고 느낀 저였는데,

이번 로얄스타일 산호의 기억은 남캐, 여캐 가리지 않고 둘다 찰떡입니다!

 

 

로얄스타일은 7월 15일까지 판매고,

7일 이내로 사용하셔야한다고 하네요?

로얄스타일을 사용하시면, 캐릭터 성별에 따른 캐시아이템 1종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산호의 기억을 좀 자세히 봐볼게요~
모자, 한벌옷, 망토, 신발, 무기가 한번에 세트입니다!ㅎㅎㅎㅎ

망토 유영하는 빛이 굉장히 영롱해서 눈에 띄네요?

 

 

로얄스타일 산호의 기억 셋트 효과는,

올스탯+5, 공격력/마력 +3이라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로얄스타일 신규캐시아이템을 위해 준비한, 수집이벤트입니다~

 

 

본 이벤트 기간은 7월 15일까지이며,

캐릭터가 신규캐시아이템 산호의 기억 세트 중 1개 이상 착용하시면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는데,

완료방법은 세트 5종을 모두 착용하신 후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보상으로 이렇게 잘어울리는, 나의 노스탤지어 의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무슨 보상의자가 이렇게 고퀄이지?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ㅎㅎㅎ

또한 로얄스타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규캐시아이템이 또 있다고 해용~!

 

 

버블데블 모자, 슈트, 슈즈, 건을 사진으로 구경해주세요!ㅎㅎㅎ

버블데블 캡이 진짜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여캐한테 찌금 더 찰 어울리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유의사항을 짤막하게 알아보자면,

건은 모든 무기에 착용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다음주 월요일에 오겟습니다! 이번주말 제가 사는 지역은 비가 안올거 같던데,

재미있게 보내셨으면 좋겟어요~~

그럼 다음주에 다시 오겟습니다!ㅎㅎㅎ

꿀주말 보내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