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죽순상점에서 신선의 영약을!

♥천사♥ 2020. 6. 29. 15:5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 딱 적당한 시간에 왔네요?ㅋㅋㅋㅋ

주말은 잘 보내셨나용?ㅋㅋㅋㅋ

하 저번주 주말은 유난히 순삭인 느낌이네요,,,

어째서 이렇게 금방 월요일이 된거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ㅎ

저는 주말에 밖에서 목살도 먹고, 화롯대에다 고구마도 구워먹고,, 돼지런하게 보냈답니다!^_^
배가 꺼질 틈이 없었어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의 어웨이크 죽순상점은 9월 6일까지 진행됩니다!ㅋㅋㅋㅋㅋ

이번 어웨이크 이벤트들은 거의 다 9월 6일까지 하는거같아요ㅋㅋㅋㅋ

죽순상점 이벤트 참여대상은 아래의 사진과 같은데,

저건 너무 많이 봐서 이제 달달 외우겠어요,,

그러니 따로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죽순상점은 NPC 도의진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고하며,

각성의 산에 위치해있다고 합니다!

죽순상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물품은 죽순으로 구입할 수 있는데,

어떻게 획득하냐면?

매일매일 메이플스토리에서 각성의 비급을 수련할때마다 죽순 1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각성의 비급 수련방법을 확인해봐야겠죠?

 

 

각성주화 200개 사용해서 수련하기 버튼 눌러주시면, 각성의 비급을 수련할 수 있는데,

수련은 하루에 1번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각 단계의 필요 수련횟수를 달성하면, 수련완료 버튼을 통해 다음 비급으로 넘어갈 수 있다고 하네용?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죽순상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아이템의 구매가능횟수 또한 월드별로 적용된다고 합니당~

이 내용도 넘나 익숙하쥬?ㅎㅎㅎㅎ

 

 

신선의 영약 뿐만 아니라, 상점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그건 아래의 표를 구경해주세요~~

 

그럼 신선의 영약에 대해 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 시 1시간동안 특별한 효과가 적용되는 아이템
으로,

게임 재접속 시에는 효과가 종료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신선의 영약 : 신체강화, 경험치, 스타포스, 아케인포스, 몬스터 컬렉션의 효과는 순서대로 안내를 해드리면

일반 몬스터 데미지 + 30%, 크리티컬 확률 + 20%, 최대 HP/MP +1000

경험치 2배, 스타포스 +20, 아케인포스 +30,

몬스터 컬렉션 신규 몬스터 등록 확률 +50%가 있답니다!

경험치 신선의 영약 사용 시 재접속 시에도 효과가 유지되는 특이사항이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께서 많이 애정하시는 곳,,!
'매니아'의 이벤트도 참여하신 후,

저렴하게 거래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