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바일RPG게임 그랜드체이스 업데이트, 신규영웅 에우로파 사전예약

♥천사♥ 2020. 6. 29. 16: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이네용?ㅎㅎㅎ

하 저는 비가 너무 싫어요,,

요즘은 날이 더워서 그나마 와야 시원하니까 비내리는게 괜찮지 ㅜㅜ 그

거 말고는 찝찝하기만해요 ㅜㅜ

아 그리고 주말에 캠핑 갔었는데ㅋㅋㅋㅋㅋ제가 모르고 방수포를 놓고 갔더라구요,,,

진짜 비 조금이라도 왔으면 난리가 났을텐데

운이 좋아서 잘 잘 수 있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왔으면 바닥 다 젖어서 의자에서 모기밥이되어 쪽잠을 자야했을거에요 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모바일RPG게임 그랜드체이스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신규영웅 에우로파가 업데이트되며, 사전예약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같이 알아볼까유?

 

 

모바일RPG게임 그랜드체이스에는 신규SS영웅 에우로파가 업데이트되어서,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용~!

신규SS영웅 에우로파의 사전예약은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모바일RPG게임 그랜드체이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아무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해도, 게임 자체가 어떤지 알아보는게 가장 중요하겠죠?
모바일RPG게임 그랜드체이스는 온라인게임의 모바일버전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그럼 꾸준히 즐기시는 분들이 많겠죠?ㅋㅋㅋㅋ
조작법은 간단하지만, 적은 시원하게 물리쳐서 쾌감도 좋고,

오리지널 성우가 영웅으로 직접 출현하기때문에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즐기며

생기는 이질감도 확 줄어들 수 있겠쥬?
또한 추억을 소환하는 음악이나 원작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담에 꽤나 반응이 좋은 RPG게임인거 같습니다!

그럼 그랜드체이스가 준비한 신규영웅 에우로파의 사전예약 보상을 알아볼게요~

 

 

사전예약하시면 5성 에우로를 드리고,

모바일RPG게임 그랜드체이스 업데이트 후 로그인해주시면,

 

 

심심토끼 이모티콘을 드린다고 합니다!ㅋㅋㅋ

오 이거 꽤나 귀여운게 쓸만하겠는데요?

그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7월 7일부터는 성장 지원 이벤트가 진행되나봅니다! 성

장재료 및 주말 버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고,
매주 신규 수영복 콘셉트 아바타도 공개될 예정
인가봅니다!
무더운 여름,, 수영장은 못가지만 이렇게라도 여름느낌 내보자구요!^_^

 

사전예약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은데, 해외 전화번호로는 이모티콘 받으실 수 없고

보상은 업데이트날인 7월 14일에 일괄적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또한 예약 페이지로 진입한 경우 다른거 둘러보지 않고 바로 예약을 하셔야

올바르게 보상이 지급된다고하니까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건 진짜 중요한 내용인거 같쥬?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다시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