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이정재가 택한 모바일게임, 야신 사전예약 오픈

♥천사♥ 2020. 7. 9. 16: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

넘나 시간 빠른것ㅋㅋㅋㅋㅋㅋㅋ

눈깜짝하면 진짜 다섯시 되게 생겼군요,,ㅎ

요즘 저녁에 너무 바빠서 모바일게임도 전보다 많이 하지는 못하고 있는거 같아서 요즘 좀 재미가 없게 느껴지네요 ㅜㅜㅜ

이것도 정말 몇주만 지나면 원없이 할 수 있으니 조금만 존버하구,,, 어떤 게임 해볼지 찜콩 해놔야겠어영,,,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은 이정재가 택한 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이 오픈했다고 하는데,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정재의 모바일게임 야신, 함께 알아보아요!

 

사진부터 약간 웅장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뭔가 이정재 사진보니까 신과함께 염라대왕처럼 나온것도 아닌데, 신을 삼킨자라고해서 그런가

좀 그런 종류가 생각나네요,,,ㅎ

어쨋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모바일게임 야신의 사전예약 안내 전에 도대체 어떻길래 이정재가,,?

너무 궁금하시지 않나요?

함께 알아보자구요!


신의 능력을 가진 4명의 주인공이 존재하는데, 그 내면에 본능이 다들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다른 신들에게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진행된다고하며 판타지적인 느낌을 확실히 받으실 수 있죠?ㅋㅋㅋ
그다음 4단계 야신 변신 시스템과 화려한 스킬 등으로 눈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이를 받쳐주려면 당연히 그래픽은 말할 필요도 없죠?ㅎㅎㅎㅎ
장비, 외형을 강화시키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대규모 배틀전쟁에서 승리하세요!

 

그럼 야신이 준비한 사전예약 보상을 알아볼게요~~~

 

 

신을 삼킨자 칭호,

장비뽑기권, 루비, 금화를 야신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 보상으로 드린다고합니다,,,!

 

 

해당 모바일게임은 안드로이드, IOS 모두 사전예약하실 수도 있고,

마켓에서도하면 추가적으로 보너스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구글플레이에서 진행해주시면 소탕권, 루비, 금화를 드리고

원스토어에서 진행해주시면 각성 돌파석, 루비, 금화를 드린다는 건가요?ㅎㅎㅎㅎ

 

그리고 이정재가 택한 모바일게임 야신에서는 현재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페이스북 공유, 공식카페 가입 이렇게 소개를 해드릴게요!
먼저 페이스북 공유입니다!
사전예약하시고, 페이스북에 페이지를 공유해주신 후, 공식카페에 스크린샷을 올려주세요!

공유해주신 URL과 기대감 작성 시 추첨을 통해 구글기프트카드 1만원을 드린다고 하는데,

몇분께 드리는지는 안나와있네요,,? 그리고 저는 이렇게 페이스북 이벤트 나오면 슬픈게,,

폰바꾸면서 비번을 까먹어서 지금 1년 넘게 못들어가고 있거든요,,,

다른 SNS도 활용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

그다음은 공식카페 가입이벤트인뎅, 야신 공카 가입만해도 갤럭시 플립 골드의 행운을 드린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립이라면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갈아탈 의향있는데,,, 제가 한번 써보고싶네요,,ㅎ

그럼 마지막 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