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게임 군림삼국M 소개 및 사전예약 안내

♥천사♥ 2020. 7. 14. 16:4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4시 반이라니 넘나 시간이 빠르구만유,,,,ㅋㅋㅋㅋㅋ

이시간이 제일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간 가장 빨리 가는 시간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군림삼국M이라는 신작모바일게임인데요!ㅎㅎㅎ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며 소개도 같이 해드릴게요!

 

 

사전예약은 앱스토어, 구글스토어, 원스토어 세군데에서 모두 진행되는데요!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군림삼국M 사전예약 시

특별한 선물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근데 앱스토어를 사용하는, 아이폰 유저인 저로써는 이런 글들이 매우 슬프네요,,,

모바일게임하면서 이런걸 많이 느꼈는데,,, 다음엔 갤럭시로 바꿔버릴까봐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바일게임 군림삼국M 세계관을 비롯한 게임의 전반적인 소개를 도와드릴게요!

 

 

해당 모바일게임은 사계절 시스템이 있는데요, 군림삼국M에서는 계절이 바뀌고,

그떄마다 자연 경관을 비롯한 날씨도 같이 바뀐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맵과 날씨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습한 여름에 겨울맵으로 즐기면 좋겠죠?ㅋㅋㅋㅋㅋ
그냥 지나가는 말이긴 한데ㅋㅋ카트라이더 할떄 저는 여름엔 얼음맵하고,

겨울엔 사막맵을 많이 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채로운 4계절을 핸드폰에서 만나세요!
그다음 해당 모바일게임 군림삼국M은 역사속의 전쟁터를 완벽하게 재현해서

유저들이 지형지물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고 하는데요?
산, 강 등 여러가지 지형이 있어서 이를 활용해서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겠죠?
여러분의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입니다!

세계관은 뭐,,, 자주 보던 내용이긴 해요,,,!
황제가 무능해서 나라가 혼란스럽고,

백성들은 힘들게 살고있습니다!

당연히 그럼 주변에서는 황제가 되려고 아주 혈안이 되어있겠죠?ㅎㅎㅎㅎ

여러분이 그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요?

 

 

그럼 이제 사전예약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은자, 식량, 목재, 무쇠, 만능조각, 백은 모래시계/모집령, 막걸리를 받으실 수 있데용!ㅎㅎㅎㅎ

그밖에 달성 숫자에 따라서 또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15만까지 달성해서 3만원 상당의 보상을 받으실 수 있겠죠?ㅎㅎㅎㅎ

이제 남은 20만명과 30만명을 향해 화이팅 하자구요!

 

 

모바일게임 군림삼국M의 최신소식은 페이스북, 카페,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고하니

많이 활용해서 최신소식 빨리 받아보세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