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2 환영의 던전 오픈기념 이벤트

♥천사♥ 2020. 7. 9.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핳,,, 오늘은 꼭 일찍 자야지,,,, 어제 너무 늦게잤더니 진짜 피곤하네요 ㅜㅜ

왜 맨날 하는것도 없이 폰만하는데 늦게자나 저도 제가 이해가 안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는 자기전에 침대위에서 아이패드로 볼때가 가장 꿀,,,ㅎ

이럴려고 아이패드 샀나봅니다 ^^ㅎㅎ

눈 안아프게 유튜브 볼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메이플스토리2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환영의 던전 오픈기념 이벤트 안내입니당!


 

 

메이플스토리2 환영의 던전 오픈기념으로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7월 9일부터 9월 1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긴 이벤트인데요,

위의 기간 내 접속하는 70레벨 이상 모험가님들꼐서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환영의 던전 파트2가 오픈했으니, 이벤트 상자로 보상은 업시키고,

액세서리 합성비용과 던전 보상 횟수 추가 쿠폰은 다운시키는 혜택을 만나보세요!

그럼 이벤트 상자를 구경해볼까요?

 

 

메이플스토리2에 추가된 환영의 던전, 매드 닥터의 연구소 클리어하고,

보상상자를 추가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그걸 열면 에네르코어, 카오닉스, 크리티아스 원정대 증표, 트레바 중 한종류를

무려 20-2000개나 랜덤으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2 모험 어려움 던전인 환영의 불멸의 신전 클리어 시 보석상자 1개,

이벤트 던전 매드 닥터의 연구소 던전은 보석상자 2개,

카오스 레이드 던전인 환영의 그림자 제단 던전은 8월 13일에 메이플스토리2에 온다고합니다!ㅎㅎ

메이플스토리2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액세서리 조각 합성에

필요한 메소 50% 할인해드린다고하네용?

 

 

반값할인이라니,,,,,

위의 사진에서 할인 품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타이렌 렌샤 액세서리 조각, 게오르크 카이 액세서리 랜덤상자 조각 등 다양하게 있네요!!

 

그다음 주간 던전보상 횟수 추가 쿠폰도 50%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무슨말이냐면, 기존엔 카오스 레이드 던전 주간 보상 횟수 추가에 필요한 쿠폰개수는 10개였었잖아요???

이벤트 기간동안은 50% 할인되서 5개만 있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유용하게 이용하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주간 던전 보상 횟수 추가 쿠폰은 메럿 마켓의 프리미엄샵에서 구입할 수 있고,
블루 스톤 액세서리 아이템은 계정 내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 시간 완전 빨리 간 느낌이쥬?ㅋㅋㅋㅋㅋ

벌써 어느덧 5시네용,,,

이상으로 저는 오늘 전해드릴 게임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오후 보내시고 내일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