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이벤트, 15주년 기억의 방 오픈 안내

♥천사♥ 2020. 7. 8. 15: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 오랫만인 느낌이쥬,,,?

이번주 벌써 수요일이라니,, 진짜 금방 다음주 올거 같네요ㅋㅋ

앞으로 3주간은 진짜 시험공부하느라 매일매일이 피곤할거같아요 ㅜㅜㅜ

그나마 토요일에 장어로 몸보신을 해서 지금 좀 힘이 나는 느낌이랄까,,

이번주는 소고기로 달리고, 다음주에 초복있으니 삼계탕 먹어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올여름은 기운넘치게 보낼거에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15주년을 맞이해 기억의 방을 오픈했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인지 같이 확인해보도록해용~

 

 

테일즈런너의 15주년 이벤트는 8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기억의 방 입장방법을 확인해볼까요?

 

 

기억의 방은 테일즈런너 공원에 위치한 앙리3세를 통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15종의 퀘스트를 모두 다 완료해주시면,

기억의 방 입장하기 버튼이 활성화되는데요?

본 이벤트 기간동안 언제든지 재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ㅋㅋㅋ

하긴,,, 입장하려고 퀘스트 15개 깼는데 또 하라고하는건 넘나 자비 없는거겠죠?ㅎ

기억의 방을 통해 15주년을 맞이한 테일즈런너의 역사 및 기억에 대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고하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오랜기간 함께해주신 런너님들은 간만에 추억소환하는 계기도 되고, 여러모로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테일즈런너 캐릭터들 한명한명이

지금까지 함꼐 뛰어준 런너님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렸는데요,

저는 일부만 가지고 온거지만 테일즈런너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기억의 방과 별개로,

테일즈런너가 준비한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15주년을 축하하는 메세지를 작성해주세요!

최대 100자까지 그냥 축하한다는 카드 작성하듯 써주시면 되겠죠?

그럼 보상으로 15주년 기념 주화 1개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나서는 16주년도 우리 함께 할 수 있겠죠,,?ㅎㅎㅎ

 

 

이번엔 16주년 다짐 메세지에용,,,!
메세지를 보내주신 후 보상으로 16주년 서약의 증표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16주년이 되는 해에 엄청난 선물과 메세지를 돌려드린다고하니,

꼭 가지고 있어주세용!

 

 

안내를 마치며, 테일즈런너에서는 15주년을 기념하며 올여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했다고하니,

여름방학을 함꼐 보내시는건 어떨까요?ㅎㅎㅎ

그리고 보상으로 기념 주화를 받으셨잖아요?

그걸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홈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럼 다음 게임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