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썸머페스타 버닝이벤트 안내

♥천사♥ 2020. 7. 10. 16:1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벌써 네시가 다되어가네요,,,,!

이번주는 정말 왜이리 유난히 피곤한건지 모르겠네요 ㅜㅜ

월화 그냥 집에만 있어서 그런가 무기력한 한주를 보내고 있답니다 ㅜㅜ

다음주부터는 더더욱 활기차게 보내야겠어요 ㅜ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피파온라인4의 버닝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피파온라인4에서 현재 썸머페스타가 열심히 진행되고 있죠?ㅎㅎㅎㅎㅎ

그래서 빠질 수 없는 버닝이벤트가 왔답니다!

피파온라인4의 썸머페스타 버닝이벤트는 이번주는 아니고, 다음주인 7월 18, 19일입니다!ㅎㅎㅎㅎ

버닝이벤트는 미리 알고 있어야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니까,

미리 안내를 도와드리는거에용!

그럼 보상보다는 우선 자주하는 질문들을 먼저 알아볼까유?

모바일과 pc누적 접속시간에 따라서 보상이 지급되는건 버닝이벤트의 대쪽같은 참여방법이쥬?

보상받기 시 각 그룹에서 임의 추첨된 아이템 중 하나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은 7월 26일까지 받아주시면 되는데,

이 기간이 넘어가버리면 보상은 그냥 저~ 멀리 날라가는거니까 꼭 받아주세요!
서버 상황에 따라 지급되는데까지 최대 30분 지연될 수 있다고하며,

접속시간 역시 서버 동기화 과정으로 인해 반영까지 최대 10분의 소요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니

빨리 받고싶으신 마음은 물론 이해하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그럼 이제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썸머페스타 버닝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까요?

 

 

위의 사진은 7월 18일에 받으실 수 있는 보상입니다!
모바일 접속 시, 누적 30, 60, 90, 120분 요롷게 총 5번의 기회가 있죠?

B,A 그룹 랜덤 보상은 추첨된 3개의 아이템 중 1개를,

S, SS 그룹은 추첨된 5개의 아이템 중 1개를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는거랍니다!ㅎㅎㅎㅎ

유의하실 점으로 수수료쿠폰은 8월 2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위의 사진은 7월 18일 보상인데요,

접속, 누적 120분 보상들이 약간 차이가 있긴있네요?ㅎㅎㅎㅎㅎ

그럼 가장 중요한 썸머페스타 버닝이벤트에서 실질적으로 만날 수 있는 보상이 뭔지 알아봅시다!

 

 

위의 사진에 각 그룹을 구성하는 아이템들이 쫘라락 나와있죠?ㅎㅎㅎㅎ

역시 빨간색 글씨가 가장 눈이 가는군요,,ㅎ

다음주 주말, 절대 놓치지 마셔요 여러분!

 

그럼 마지막으로, 구단주님과 함께하는 곳인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하신 후

마일리지, 수수료할인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할인받아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이만 줄이고, 나머지 게임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

 

 

▲▲▲▲▲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