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서든패스 시즌3 챌린지안내

♥천사♥ 2020. 7. 9. 16: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저도 적금을 하나 다시 들어보려고 여기 저기 알아보는데 역시 진짜 세상이 좋아졌어유.,,,

통장도 다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 않나용?

내일 바로 적금들어야지,,ㅎ 아직 돈 안넣어도 배부른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서든어택은 오늘 시즌3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쥬?ㅎㅎㅎㅎㅎ

2020 서든패스 시즌3 챌린지 기간은 9월 17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그럼 서든패스 시즌3 챌린지의 미션을 하나씩 안내해드릴게요~!

 

첫번째로 미션을 달성해주세요~~!!

 

 

영구제 쥬디스 호크 캐릭터, HAWK 스킨 무기, HAWK 영구제 선택권 획득의 기회를 드립니다!

패스티켓을 모아 서든패스 레벨 달성하시고 다양한 보상 얻으실 수 있는거 알고계시쥬?ㅎㅎㅎㅎ

그럼 보상에 대해 알아볼게요~

 

참여방법은 이번 서든패스 시즌3 기간에 진행되는 퀘스트를 완료하시거나 상점에서 패스티켓을 획득해주세용!
획득하신 티켓을 모아 서든패스의 레벨을 올려주시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보상으로 지급해드리는데요,
서든패스 시즌3 전용 캐릭터, 무기, 승리포즈 아이템들을 포함한 일부 보상은 플리마켓 거래가 불가능하다고합니다!
레벨 달성 보상은 프리와, 서든패스 보상으로 구분 지급되는데

서든패스 보상은 프리도 같이 얻으실 수 있는거 알고계시쥬?ㅎㅎ

 

 

그럼 보상을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제가 레벨을 8에서 14로 설정해놨는데요!!!!

1에서 59까지는 서든어택 공홈에서 직접확인해주셔야하고,

60레벨 보상은 사진에서도 볼 수 있죠?ㅎㅎ

 

그다음 서든패스 시즌3 60레벨 HAWK 챌린지에 도전하세요,,,!

 

 

서든패스 시즌3 구매하신 후 60레벨 찍으신 서든러들끼리의 경쟁인 챌린지,,!
챌린지 달성하시면 특별한 보상을 추가적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당ㅎㅎㅎㅎ

스페셜 미션은 EXP획득하시는 건데요!
3000, 7500, 15000, 30000EXP획득하시면 되용!

단계별 보상은 공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다음 마지막 미션은 챌린지패스에 도전해주세요!

60레벨 HAWK 챌린지 달성에 성공한 서든러만 도전이 가능한 특별한 미션으로,

챌린지패스 달성하고, 유니크한 보상획득에 도전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챌린지패스 레벨에 따른 보상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매니아의 이벤트로 거래 혜택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클릭하고 구경한번 해보세요!ㅎㅎ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