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시즌3 랭크전, 영토전, 생존시즌전 업데이트 미리보기

♥천사♥ 2020. 7. 8. 15:5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2번째 소식이죠?

하,,, 시간 엄청 빨리가네용 정말 이럴수가,,,ㅎ

 

 

그럼 두번쨰 소식은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 시즌3 랭크전, 영토전, 생존시즌전 업데이트를 함께 만나봐용,,!

 

 

즉, 시즌3 통합시즌전은 내일인 7월 9일에 서든어택 업데이트 이후 시작됩니다!

그리고 9월 1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구요,,!

랭크전, 영토전, 생존시즌전 시즌3에 대한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순차적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서든어택 랭크전 시즌3 업데이트 미리보기먼저,,!

달라지는 점을 우선적으로 확인하겠습니다ㅎㅎㅎ

 

 

차단기능이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기존엔 차단한 서든러와 아군으로 만나지 않았었다면, 이제는 아예 만나지 않게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5:5, 3:3 두 종류의 맵이 운영되고,

이전시즌의 최종 rp가 배치고사 초기 rp에 영향을 주도록 변경된다고하며,

본인인증이 초기화되어서 다시한번 본인인증을 하신 후 랭크전을 즐겨주셔야겠네요?

그리고 이번 시즌3에도 역시 솔로, 파티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이번 서든어택의 랭크전은 어떤 맵에서 즐기게 될지 알아볼까요?

 

 

5:5에 데저트2(심플)이라는 맵이 업데이트 되었네요,,!ㅎㅎㅎ

그리고 3:3 맵에서는 방패 장착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서든어택의 영토전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이번 영토전도 주중주말 구분없이 오후 5시부터

오전 1시까지 약 8시간동안 진행된다고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은 영토전 시즌3의 맵입니다!
눈으로 한번 확인해주세요~!~!

또한 유의할 사항으로 제3보급창고(심플), 벙커 맵에서는 방패 장착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영토전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영토 개척보상 변경에 대한 내용인데요,

1판 이상 참여한 클랜원 전원에게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각 단계에 따라 보상이 달라져요,,!
통합경험치부터 무기 기간연장, 영구제 탄창까지 준비가 되어져있어요!

 

 

클랜 영토전 가방 보상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각티어의 순위도 같이 볼 수 있겠죠?ㅎㅎㅎㅎ

 

이제 마지막,,

서든어택의 생존시즌전은 어떤 업데이트가 있을지,

미리보기 ㄱㄱ하자구요!!!!

 

 

생존시즌전 시즌3은 위의 사진과 같이 5개의 맵으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럼 받으실 수 있는 보상도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등급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가방,

가방 사용 시 적용되는 장도리, 착용 시 적용되는 효과까지 표로 한눈에 읽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게임 이야기도 마치겠습니다,,!
업데이트 날짜는 내일리니까 미리보기 확인하신 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마지막 소식을 가지고 다시올게요~

여러분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