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썸머페스티벌, 고대던전 클리어하고 보상을?

♥천사♥ 2020. 7. 10. 17:1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에요 ㅜㅜㅜ 넘나 좋아라 ㅜㅜㅜ

곧 주말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오늘 저녁에 집가서 좀 자고 난 다음에 공부하러 나가려구용,,

일단 침대위에서 좀 누워서 자야지 아니면 안될거같아요 ㅜㅜ

근데 저번에 이렇게 자다가 다음날 아침까지 잔적이 있어서 약간,,ㅎ

걱정이 되긴 하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던전앤파이터의 2020 썸머페스티벌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썸머페스티벌의 고대던전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릴게용!

 

 

던전앤파이터에 시간의 뒤틀림과 고대던전이 함께 나타났다고 합니다!

클리어하시고 인도석, 찬란한 빛의 그라시아 세트 등의 보상을 받아가시기바래용!
던전앤파이터 썸머페스티벌의 본 이벤트는 9월 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17레벨 이상 모험가분들이 참여가능한데

고대던전 하드는 100레벨부터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썸머페스티벌의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게욥ㅎ

 

 

고대던전에 입장하기 위해, 세리아방에 등장한 메멧과 대화하신 후 퀘스트 클리어해주세용!

그다음 에어리어로 입장하신 후 맵의 우측 끝으로 이동해 고대던전에 입장하신 후

매일 일반/하드의 특별보상을 5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던전앤파이터에서 만나실 수 있는 썸머페스티벌 고대던전은 총 6개가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은 17에서 100레벨, 하드는 100레벨부터 입장가능하고,

소모 피로도는 던전 입장 시 8이 소모됩니다!

계정 단위 일일 특별보상은 일반, 하드 모두 5회씩이에용!

 

 

고대던전  하드에서 그루프를 7번 처치하시면 찬란한 빛의 그라시아 선택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인 찬란한 빛의 그라이사 세트를 선택하여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일일 특별보상, 미션, 드랍으로 획득가능한 총 11부위의 장비입니다!ㅎㅎㅎ

고대던전 플레이하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다음과 같은데

 

 

하드 클리어 시  일일 특별 보상으로는 영혼의 망치, 찬란한 빛의 그라시아 장비를!

클리어 보상으로는 영혼의 망치에 시간의 인도석, 찬란한 빛의 그라시아 장비가 있답니다!

황금 고블린과의 조우를 통해서는 시간의 인도석, 영혼의 망치

그루프와 조우도 영혼의 망치, 찬란한 빛의 그라시아 장비, 레전더리 소울을 받으실수 있답니다!

 

 

위에서 나온 찬란한 빛의 그라시아에 대한 내용입니다!

레전더리 등급아이템으로, 방어구 5부위 악세서리, 특수장비 3부위가 있고 세트효과 발동은 3, 5, 6세트가 있다고합니다!

그럼 이만 안내를 마치고 저는 다음주에 올게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