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영웅전, 골든타임 이벤트 총정리

♥천사♥ 2020. 7. 13. 16:3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벌써 네시가 찌금 넘은 시간이네요!!!!!!

진짜 왜이렇게 시간이 빠른지 ㅜㅜㅜㅜㅜ

오늘 점심도 너무 조금먹어서 벌써 배가 고프네용,,,

좀이따 뭘 먹어야할지 고민인데, 이제 사먹는것도 지겹,,,ㅜㅜ

맨날 밖에서 밥 사먹으면 별로 먹고싶은 것도 딱히 없는거 같아요ㅋㅋ

그런데 또 배는 고프고,, 뭘 먹을지 진짜 고민이네요,,,!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마비노기영웅전의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릴게요~!

 

2020원더 골든타임 이벤트입니다!!!
마비노기영웅전에 접속만 하셔도 푸짐한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7월 9일에 시작했으니 얼마 안되었네요,,!

기간은 9월 3일 오전 9시까지에요!ㅎㅎㅎㅎㅎ

 

그럼 참여방법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마비노기영웅전의 골든타임 이벤트 기간 중 매일매일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 있는데요?

음,,, 평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그리고 주말은 하루종일 받으실 수 있는 버프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골든타임 보너스 혜택은 전투경험치 3배, 전투 완수 AP 2배, 전문기술 숙련도&전문기술 제작속도 2배의 혜택이 있고,

주말에는 여기에 모든 전투 보스 처치 이블코어 +1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게다가 마비노기영웅전에서는 주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리기 위해 접속만해도 선물을 드리는데요!
매주 주말엔 접속 10분 유지하시면, 골든타임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들을통해 주말에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들을 구경해보세요!ㅎㅎㅎㅎ

 

 

그리고 마비노기영웅전 본 이벤트의 참고사항도 있는데,

 

골든타임 상자는 우편함으로 지급되고, 7일의 유효기간이 있으니 기간 내 꼭 수령해주셔야하고,

10월 8일 오전 9시까지만 사용가능하니 꼭 그안에 써주셔야겠죠?

그리고 위에 숫자랑 색깔은 뭘까 싶으실텐데

 아바타 앰플 선택상자에서 선택 가능한 색상이라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이템별 무제한 자유 교환 쿠폰 선택상자에서 획득하실 수 있는 무제한 자유 교환 쿠폰으로는

 7월 9일 점검 이후 추가되는 신규 상품이나 한정, 이벤트 아이템 중 일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는 없다고하네요??

그리고 이벤트 아이템 사용 시 복구서비스가 되지 않는 기준은 2가지가 있는데요!
골든타임 선택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각각의 선택상자에서 본인의 실수로 잘못 선택해 획득하신 경우,
그리고 유효기간이 경과 혹은 임박한 아이템에 대해 서비스를 요청해서

처리 중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라고하니 참고해주시게요~!

그럼 이상으로 마비노기영웅전의 안내를 모두 마치고,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올게요!ㅎ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욥!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