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NFC 일정, 쿠폰 안내

♥천사♥ 2020. 7. 13. 16:0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주말 재미있게 보내셨나요? 저는 그냥 저냥 재미가 엄청 있지는 않게 보냈답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벌써 3시 반이라니,,, 왜 이렇게 시간은 늘 빨리가는걸까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 주말에 진짜 딱 할것만하고 그 이상을 안해서 이번주가 너무 빡세진거 같아요 ㅠㅠ

이번주부터는 모바일게임도 좀 줄여야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피파온라인4의 NFC 일정 안내와 쿠폰 보상 안내 등 여러가지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NFC인데 계속 NPC로 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어쩃든, 피파온라인4의 NFC는 저의 생일인

7월 15일 저녁 6시에 첫경기가 시작되는데요!
가장 약한 프로와 가장강한 아마추어의 경계선 매치로 이거 진짜 쫄깃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 여성부 매치, 서열정리 매치, 정의 구현 매치,

드디어 마지막 5경기게는 타이틀매치가 진행됩니다!

박기홍과 김정민의 대결이쥬?

 

그래서 현재 피파온라인4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빠지면 섭섭한 승부예측 이벤트쥬?

저는 사진으로는 5경기 타이틀매치만 가져왔지만

모든 경기 다 승부예측 이벤트 참여하실 수 있어용!

본 이벤트 기간은 7월 15일!!!

NFC 첫경기가 시작하기 전인 오후 5시 59분까지 입니다!

 

피파온라인4 NFC 승부예측 보상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참여보상으로는 행운의 BP카드를,,!
예측 적중보상 0개여도 행운의 BP카드를 받으실 수 있고,

예측 적중 숫자에 따라서 보상이 달라지는걸 확인하실 수 있죠?

그다음 생중계 쿠폰 보상도 있는데

각종 선수팩과 행운의 BP카드를 1개 획득하실 수 있는 쿠폰입니다!

그럼 쿠폰안내는 되었고,

 

NFC 일반인 참가자 신청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릴게요~!

 

 

2회차 매치 참가 신청 기간도 7월 15일 오후 6시 전까지입니다!
신청하신 구단주님들 중 종료시점 1ON1 공식 경기 랭킹이

가장 높으신 구단주님께 기회가 돌아간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NFC에서 파이트머니라는게 중요하게 다루어지는데,

랭킹에 따라서 파이트머니가 달라지고,

승자는 패자에게 파이트머니의 반절을 추가로 받는다고 하네요?ㅎㅎㅎ

또한 회차별로 가장 멋짓 대결을 보여준 한경기를 택해

두명의 선수 모두에게 추가로 100만원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피파온라인4 NFC를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께 드리는 혜택,,,!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서 수수료 할인이나 쿠폰을 통한 할인!
그리고 마일리지까지,,! 혜택가득받고 이용해보세요~

 

 

▲▲▲

클릭 시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