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운터스크라이크 최초 에픽 보조무기, 보이드 어벤저 출시

♥천사♥ 2020. 7. 13. 17: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다섯시가 다 되어가고 있어용,,,, 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

넘나 시간이 빠른거 같아요 ㅜ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초 에픽 보조무기인 보이드 어벤저가 카운터스트라이크에 출시되었다고하니, 같이 알아보자구요,,!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 최초의 에픽 보조무기인 보이드 어벤저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봐야겠죠?

자동 조준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암흑 에너지로 강한 중력장을 만들어

일정 범위 내 적을 탐지할 수 있기때문이라고 합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는 보이드 어벤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지금부터 바로 알아볼게요!

바로 에픽 무기 획득 프로모션입니다!

 

 

8월 2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신규 보조 에픽무기 보이드 어벤저는 에픽 해독기 및 상자에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에픽조각이 필요한데요?

조각을 어떻게 수집하는지 알아보자구요!

 

 

에픽조각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연속 출석 일자별로 획득하실 수 있고,

최대 연속 7개까지만 적용이 되나봅니다!

그다음 조각 상자를 보면, 에픽 해독기를 사용하시면 고급 조각 상자 2개를,,!

19시에서 22시 사이에 플레이타임 달성하시면 조각상자 3개를,

좀비 시나리오에서 황금 좀비 1회 처치하시면 2개,

좀비Z, 좀비 히어로에서 1킬 시 상자 1개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은 조각 수집 보상인데요,

80개부터 640개까지는 파츠 티어 보상 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

1280개부터 2560개 달성 시 브론즈, 실버, 골드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3200개 달성 시 드디어 보이드 어벤저를 확정 지급받으실 수 있고,

 

 

3600개 달성 시 에픽 에디션 무기 인퍼널 캐논을 확정지급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밖에 현재 카운터스크라이크에서는 영웅, 사이드킥 무기의 밸런스가 상향되고,
특정조건 달성 시 모든 분들꼐 무기를 지급해드리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
이고,
여기서 특정조건이란 접속 시간을 말하는거 같더라구요?
좀비 히어로, 좀비z모드에서 달성해주시면 됩니다!
독 중화기, 듀얼 나타나이프, 듀얼 데저트이글 등 다양한 추억의 사이드킥 무기를 즉시 지급받으세요!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쳤는데요,

오늘 월요일이기도 하고 어제 밤부터 계에에에속 비가 와서 하루종일 무기력했던 날인거 같아요,,,

간만에 월요병 제대로네용,,,,!
내일은 좀더 활기차게 보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여러분~ 내일 만나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