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썸머페스티벌 이벤트, 주화 모아서 보상교환을?

♥천사♥ 2020. 7. 14. 15: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올해는 장마가 유난히 긴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우산 언제까지 들고다녀야하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걸리적,,,, 진짜 유난히 긴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

얼른 좀 맑은 날씨가 오면 좋겠어요 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던전앤파이터의 썸머페스티벌 이벤트로 시작할게요~~~
주화를 모아서 보상을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하면 되는지 같이 알아볼게요!

 

 

여름방학을 맞아 이번 썸머페스티벌을 통해

처음 던전앤파이터에 와주시거나,

오랫만에 던전앤파이터를 찾아주신 모험가님들 많이 계시죠?ㅎㅎㅎㅎ

기존에 쭉 플레이하셨던 분들과 새로왔거나, 오랫만에 방문해주신 새내기가 함께 던전을 클리어해주시면,

보상을 두둑히 드린다고 합니다!

썸머페스티벌 해당 이벤트는 9월 3일 점검 전까지만 진행되요!

그럼 새내기는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새내기인지 확인해보자구요!ㅋㅋㅋㅋ

와 새내기,,,,진짜 오랫만에 쓰는 단어네요ㅋㅋㅋ

저도 새내기였던 시절이 있었는데,,ㅎ

새내기는 새친구 그리고 기존 모험가로 나뉘는데,

새친구는 신규, 귀환 모험가님들!

기존모험가님들은 점핑캐릭터만 새내기로 적용시켜드린데요~!

 

 

그럼 기존 모험가님들의 계정은 새내기의 점핑캐릭터, 선배 이렇게 두개가 되겠죠?

새친구님들은 매주 새싹과 따뜻한 손길 각 300개씩

기존모험가님들의 점핑캐릭터는 매주 새싹 최대 150개,

선배는 따뜻한 손길 최대 300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던전플레이 내용을 좀 더 알아보자구요~!

2일이상 파티, 레이드 공격대 내 새내기가 1명 이상인 상태에서 클리어 시 주화를 드린다고 합니다!

 

 

적정레벨던전, 마계대전, 더 오큘러스 : 부활의 성전, 핀드워/프레이 이시스/무형의 시코로 레이드

별로 받으실 수 있는 새싹, 따뜻한 손길이 차이가 있으니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주화상점에 대한 내용을 알아볼까요?

 

 

지금까지 열심히 던전 돌면서 주화 모아주셨잖아요?

이제 세리아방의 새내기 도우미 NPC상점에서 보상으로 교환하시면 된다고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어떤 보상을 만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하나의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와 오랫동안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ㅎㅎㅎ

참여하시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 거래 지원을 받아보시기 바래용!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모험가님들은 구경해보세요!

 

 

▲▲▲▲▲▲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