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M 점령전 업데이트, 영웅들의 땅 안내

♥천사♥ 2020. 8. 5. 17: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관련 정보를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내용이 꽤나 길어서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좀 있으면 5시 되겠네요?ㅋㅋㅋㅋㅋ

리니지M의 업데이트 소식이에요!ㅎㅎ

 

리니지M에 마스터 서버 점령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 이름은 영웅들의 땅이에요,,!

그럼 내용이 기니까 간략하게 한번 훑고 가겠습니다~!

리니지M에 업데이트된 마스터 점령전 영웅들의 땅은 마스터 던전 UI를 통해 입장할 수 있고,

점령 가능한 요새 중에서 1개를 선택해서 입장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은 승패에 따라서 달라지고,
총 4주간 진행되는데, 주차 별 승리한 혈맹만 다음 라운드로 진입할 수 있고,
승패보상은 혈맹원 모두 다 받을 수 있고,
드디어 최종 점령지를 점령한 혈맹은 4주차때 알게된다고 하네요!

영웅들의 땅은 아시겠지만 혈맹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리니지M의 마스터 서버 점령전으로,
4개의 세력 중 한개의 세력으로 전장에 참여하고, 각 세력별로 특별한 영웅을 소환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영웅의 땅에 참가할 수 있는 세력별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크군, 기란군, 하이네군, 아덴군

이렇게 4개의 세력이 있으니 특성을 빨리 파악하시고 적극적으로 확용하세요!

 

 

각 세력은 소환스킬을 써서 군대를 소환할 수 있는데

군대의 특성이 모두 다르데요!
오크군은 버서커스 스킬을, 기란군은 블레스 웨폰스킬을 사용하셔야하고,

하이네군은 그레이트 힐, 아덴군은 블레스트 아머가 있네용ㅎㅎㅎㅎ

 

 

그리고 위에서 안내해드린 바와같이 영웅을 소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진 속 영웅들 외 6종의 영웅들을 랜덤하게 소환할 수 있는데,

각각의 영웅들은 본인들만의 시그니쳐 스킬을 사용하기때문에

리니지M에 업데이트된 패치노트 확인하신 후 전략을 세우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리니지M에 업데이트된 점령전 영웅들의 땅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구요!

 

 

우선 점령지를 선택해주셔야하는데,

혈맹의 군주나 수호기사만이 점령할 요새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영웅들의 땅 UI를 통해서 점령전에 입장해주세요!

최소 75레벨 이상부터 입장하실 수 있고, 일요일 오후 7시에서 7시 30분까지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점령전 우승보상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요새마다 서로 다른 보상이 제공되는거 아시쥬?

 

 

8월 30일이 대망의 4주차 최종이네요!ㅎㅎ

일정도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이벤트도 참여하신 후 마일리지 및 할인쿠폰 받으시고,

관련게임의 시세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저는 내일 올게요!

 

 

▲▲

클릭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