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연 신규장비 업데이트, 일월대도 미리보기

♥천사♥ 2020. 8. 25.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흐아 진짜 하루하루 기다리는게 넘나 힘드네요ㅋㅋㅋㅋㅋㅋ시험결과 언제나오지 ㅜㅜㅜ

이제는 본지도 한달되가서 내가 어떻게 봤었나 기억이 1도 안나요ㅋㅋㅋㅋㅋ

떨어질지 안떨어질지 감도 안오는 단계에 이르렀는데, 아직도 거의 3주나 남았다니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혹시나 들어가서 조회해봤지만 역시나 아직 나오지 않는것,,,,

그럼 남은 시간동안 열심히 원없이 게임을 하고 보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두번쨰 게임이야기는 바람의나라 연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고자 하는데요?

그럼 같이 확인해보도록 하자구여 레고레고~!


 

 

바람의나라 연에 업데이트될 신규장비들,,!
일월대도를 비롯한 어떤 신규무기장비들을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ㅎ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런데 업데이트 미리보기는 예고해드리는 내용이긴 하지만,

실제로 업데이트 할떄는 미리보기의 내용과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하는 점은 알고계셔야겠쥬?ㅎㅎㅎㅎ

그럼 바람의나라 연의 신규장비들을 구경해요!

 

 

먼저 첫번째로는 공용 한손 무기인 '일월대도'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월대도는 신적굴 사냥 및 제작을 통해 획득하게 되실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번째는 제작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는 '파천장비'가 있답니다!

도안은 산적굴 1층 사냥을 통해 얻으실 수 있고

직업별파천무기, 파천 방어구, 파천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당!

 

 

그다음은 '금강장비'도 있는데요!
금강장비 역시 마찬가지로 제작을 통해 얻으실 수 있지만,

이번엔 산적굴 2층 사냥을 통해 도안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금강장비 역시 직업별 금강무기와 금강 장신구, 금강 방어구를 얻으실 수 있어용!


그럼 바람의나라 연의 산적굴 외형장비에 대해서 좀 알아볼까요?

 

 

산적굴에서 몬스터가 입고 있는 외형을 사냥을 하신 후 확률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청비와 흑비가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기왕이면 차라리 청비가 더 이쁜거 같아여,,,ㅎ

 

그다음은 지이이인짜 중요한소식!
바람의나라 연의 신규지역 민중왕릉도 같이 추가될 예정이라고하며,

위에서 제가 안내해드린 신규장비 이외에도 많은 장비들을 만나실 수 있게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하네용ㅎㅎ

많이 기대해주실거쥬?

 

그럼 마지막으로 관련된 거래량을 독보적으로 많이 가지고 있는

매냐에서 요즘 시세도 확인해보시고, 이벤트 참여하신 후

 보상받아 저렴하게 이용해보시는 등

유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바로가기를 넣어드릴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

 

클릭해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