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코리아컵 시즌2 일정 확인하세요

♥천사♥ 2020. 8. 24. 16:3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월요일 하루를 열심히 보내고 있는 중이시죠?ㅎㅎㅎㅎ

주말을 좀 힘들게 보냈더니 오늘 오전에 너무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주말에 어떻게 보내셨나용?,,,,

주말 내내 재난문자 오던데ㅜㅜㅜ 정말 코로나가 큰 문제에요 ㅜㅜㅜㅜㅜ

뭐 핸드폰 틀어놓으면 갑자기 버퍼링 걸린 듯 하더니 보면 전부 다 재난문자입니다!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소식으로 이번주를 활짝,,,ㅎ 열어보겠습니다!

 

 

서든어택 코리아컵이 시즌2로 다시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현재 참가신청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서든어택 코리아컵 시즌2의 일정과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수요!

본선부터 생중계로 진행되고, 다양한 경품이 함꼐하는 서든어택 코리아컵 시즌2는

 8월 29일 오후 1시 30분까지 참가신청기간이에요!ㅎㅎㅎ

일정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자격은 서든어택 병영수첩, 플랫폼 디스코드 등록되어야하고,

본인인증도 완료해야하며, 나이는 만 15세 이상이여야 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일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참가신청 기간은 위에서 안내해드렸는데,

오후 1시 50분까지는 예선전 체크인 기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바로 예선전이 진행되는데요?

8월 29일 오후 2시부터 예전전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아주 속전 속결이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본선일정을 확인하자면,

9월 5일, 6일 이렇게 2일에 걸쳐서 A조와 B조 진행됩니다!ㅎㅎㅎ

본선은 오후 6시부터 시작되여~!
그리고 서든어택 코리아컵 시즌2 대망의 결선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고,

9월 13일 오후 2시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즘 시국상 오프라인으로 진행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을거라고 조심스럽게 추측을 해봅시당,,,

그럼 코리아컵 시즌2의 상금도 알아볼까요?

 

 

참가자 보상으로는 64강에 진출한 팀 전원에게는 인당 넥슨캐시 1만원을 지급해드리는데,

병영 url 기입은 필수로 해주셔야해요!
3, 4위는 600,000원으로 동일하고,

준우승은 1,300,000원, 우승 시 2,500,000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요구사항으로 모든 참가자분들은 서든어택 내 영상촬영은 필이고,

참가 팀원은 무조건 동일한 클랜에 가입이 되어있어야 하는데,

lvup에 등록된 팀명과 동일하지 않아도 참여는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유의사항과 경기진행방식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마지막으로 서든어택과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유지 중인

매냐의 이벤트 바로가기도 넣어드리겠습니다!

참여하시고, 확실한 보상받아 이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서요,,ㅎ

 

그럼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여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