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오버워치를 집에서? 무료다운로드 방법

♥천사♥ 2020. 8. 26. 16: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하 춥다고 옷입고 있으니까 겁나 덥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만 배고파서 돌아버릴 지경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치킨을 먹어야지,,,,

이러면 배그 관련한 소식을 전해드릴거 같지만, 땡!!!

틀렸습니당!ㅎㅎㅎㅎ 오버워치에 관한 소식이에요!

요즘 코로나땜에 모바일게임을 기존에도 즐기셨던 분들이면 그래도 괜찮은데,

모바일로 플레이 불가능한 게임을 하신다거나 하셨던 분들은 많이 힘드시쥬?

게임하고싶은데 pc방도 못가고 정말 애로사항이 많으셨을거 같아요,,

그래서 집에서 좀 해볼까 하면 결제해야는데, 이 컴퓨터로 다운받으면 어짜피

나중에 pc방 가서 플레이할거 뻔한데 굳이 그렇게까지 해야하나 싶고 등등

여러가지 고민이 많으셨죠?

오버워치를 이제 집에서 즐기실 수 있답니다!
무료다운로드 방법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오버워치를 무료다운로드해서 집에서 즐기실 수 있다니 정말 희소식이죠?ㅎㅎㅎㅎ

그럼 상세히 안내해드릴게요~!

 

 

무료다운로드체험은 8월 19일부터 진행되었었는데, 제가 방금확인해서 ㅜㅜㅜ

8월 31일까지만 무료로 집에서 이용하실 수 있어용!
배틀넷 계정을 가지고 있는 윈도우pc 사용자라면 오버워치 무료다운로드에 참여하실 수 있고,

별도로 게임키를 등록한다거나 코드 신청도 필요하지 않다고해요!

 

 

하지만 오버워치를 무료로 집에서 안전하게 하시려면 우선 클라이언트 설치를 해야한다고하는데요?

pc버전인경우엔 이미 설치가 되어져있기때문에 별도로 하실 필요는 없다고 하네용ㅎㅎㅎ

우선 무료다운로드 순서를 확인하겠습니다!
배틀넷 앱을 pc에 다운로드해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설치 후 앱을 실행하신 후 로그인해주시기 바레여~

그다음 배틀넷 게임목록에서 오버워치 아이콘 클릭하신 후 설치해주세용~~~!

이제 끝이에요 집에서 오버워치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알아보겠습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용량은 30기가이고,

무료체험을 통해 플레이하신 정보는 이후 구매를 하신다면 기록되었던 모든 정보가 유지된다고합니다!

대신 배틀넷 계정이 동일해야 정보도 동일하다고 해용!

 

또한 점검이나 서버 다운도 현재 계획되어있는건 없다고 합니다!
만약 변경사항이 생기게되면 공식토론장을 통해 안내를 지켜봐주시면 될거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고, 저는 가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당분간은 집에서 취미생활 열심히 즐겨보자구요!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