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천애풍미 커스터마이징 업데이트 안내

♥천사♥ 2020. 8. 24. 17: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쨰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려야겠군요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5시라니 넘나 소름이에요,,,, 오늘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는지 모르겠네용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시간빨리가는 평일은 정말 오래간만인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이야기는 또 오랫만에 천애명월도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천애명월도에서 최근에 천애풍미 업데이트를 진행했잖아요?

천애풍미 업데이트 중 저는 커스터마이징 관련한 내용이 아마 소협님들께서

가장 관심을 가지셨을거라고 생각해서 가지고 온 소식이에요ㅋㅋㅋㅋ

천애명월도는 커스터마이징 콘텐츠가 다른 게임들에 비해서도 더더욱 중요하다고 알고 있기때문이에용ㅎㅎㅎ

 

 

이번 천애풍미 업데이트를 통해 눈동자, 눈화장, 문신 등등 새로운 커스터마이징이 추가되었다고하는데

 천애명월도가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탑모델 대회 시즌2입니다!ㅎㅎㅎ
당선된 모델은 앞으로 천애명월도의 대표 모델이 되어 제작될 공식 프로모션의 주인공이된다고하는데요?
진짜 탑모델 대회는 찐이네여!

9월 9일까지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천애명월도 커스터마이징 대회의 모집 분야는 남성, 여성, 소녀 이렇게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당선 안내를 확인하자면,

 

 

각 분야별 1분씩 넥슨캐시 10만원과 타천지무, 봄의기운, 빙설지령 중 하나를 드리나본데요?

장신구 착용샷보니까 오 진짜 이쁘더라구요?

또한 비율 상관없이 총 6분께는 장신구는 그대로인데 넥슨캐시는 10만원이 아니라 5만원으로 또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천애명월도가 준비한 천애풍미 업데이트 기념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탑모델 대회의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접속하신 후 소협님만의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해주신 후, 파일로 저장해주세요!

그다음 완료한 캐릭터로 접속해, 멋들어지는 코디까지 마쳐주신 후 스크린샷을 찍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커스터마이징 파일을 첨부하신 후,

위에서 언급한 장신구 중 받고싶은 1종과, 받을 캐릭터명을 작성해서 등록해주시면 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당선작은 커마의 완성도 및 뷰티요소 기준으로 선정된다고하니 가장 이쁘고 멋있게 꾸며주세용!

또한 첨부하신 커마 파일과 동일한 커마 캐릭터 스크린샷 1개 이상을 응모 시

본문에 반드시 첨부를 하셔야하는데,

두개의 커마가 서로 같지 않으면 당선에서 제외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천애명월도의 공식 프로모션 주인공이 누가될지 저도 궁금하네요~
그럼 이제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