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X여자친구 라이브방송으로 멀티카운트 쿠폰을?

♥천사♥ 2020. 8. 27. 16:0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와 벌써 4시가 다되어가네요 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적으로 너무 시간이 빠른거같습니다,,,

이렇게 빨라도 되는건가용 ㅜㅜ

이번주도 벌써 내일이면 금요일이에요,,,! 세상에나 도랏맴,,,

여러분들은 주말에 뭐하실지 계획 다 세우셨나용,,? 저는 이번주는 진짜 집에 있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갑자기 생각났는데 작년 겨울에 샀던 책상을 제가 아직도 조립을 안했더라구요,,,

하다가 일생겨서 대충 치워놓고 그뒤로 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설명서도 없는데 큰일 났어요,,,ㅎ 그래서 그냥 주말에 집에서 여유를 가지고 해보려구요,,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의 소식이에용~!

 

 

서든어택 이번달 첫번째 캐릭터가 걸그룹 '여자친구'라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크 여자친구 진짜 좋아했는데, 우선 이쁘기도 이쁜건데 노래가 좋아서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대학교다닐때가 한창 여자친구가 활발하게 활동했을 때여서

 카페가거나 술집가거나 진짜 많이 들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늘 음원차트 상위권이니,,ㅎ

어쨋든 서든어택과 여자친구가 만나서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멀티카운트 쿠폰을 얻으실 수 있는 기회라고 합니다!

라이브방송은 8월 27일 오후 8시부터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멀티카운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라이브방송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자면,

 

 

서든어택 홈페이지에 가입하신 후, 게임클라이언트 설치하신 후

실행까지 테스트겸 한번 해보시고

이상이 있으시면 서든어택 고객지원 > 고객센터에서 문제를 해결하시고

없으시면 오늘인 8월 27일 오후 8시 전까지 서든어택 게임실행하시고,

여자친구 브이라이브에 접속해주세요~!
라이브방송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됩니다!
게다가 여자친구 멀티카운트를 획득하실 수 있는 쿠폰번호도 공개될 예정이라고하니까

꼭 놓치지 마세요!
쿠폰은 선착순 100명까지 멀티카운트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며,

기회는 총 3번 제공됩니다!

그러니까 무조건 라이브방송 보셔야 쿠폰 받으실 수 있겠죠?

 시간 지나서 막 찾아본다음에 쿠폰 입력해도 어짜피 100명이면 정~~~말 희박하쥬,,,

 

 

그다음은 서든어택에서 15주년을 기념하며 준비한 이벤트가 있답니다!ㅎㅎㅎㅎ

15주년 찐막쇼타임 이벤트인데요!

쇼타임 퍼즐조각 완성하신 후 초이와 썽 캐릭터 영구제를 얻으실 수 있는데,

9월 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쇼타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입니다!

매 시 정각에 진행되니 총 7회 참여하실 수 있어용!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고,

제가 오늘 시간별로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보상을 넣어드리긴 했는데,

나머지 일자의 보상은 서든어택 공홈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럼 서든러 여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쿠폰 및 마일리지를 받으실 수 있는,

아매 이벤트 참여하시고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