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배틀그라운드모바일 에란겔 리마스터 업데이트 미리보기

♥천사♥ 2020. 9. 2. 17:0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배틀그라운드모바일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여!ㅎㅎㅎㅎㅎ

곧 진행될 9월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번 9월 배틀그라운드모바일의 업데이트 내용은 총 3가지인데,

하나씩 알아볼까요?

먼저 에란겔 리마스터,,!

 

 

에란겔 리마스터로 다시 새롭게 태어났다고 하는데,

딱 보아하니 9월 업데이트에서는 에란겔 리마스터가 가장 큰 소식이겠죠?ㅎㅎ

그러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적용될 에란겔 리마스터에 대해서 업데이트 미리보기로 확인해봅시다!

 

 

에란겔은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지 않아도 맵 이름은 알고 있는 분들이 있을만큼,

정말 유명한 맵인데요!
이번 9월 업데이트를 통해 리마스터로 새롭게 찾아옵니다!
새로운 장애물, 폭격으로 부서진 탱크 등은 좋은 엄폐물이 되고,

엄폐물이 늘어나면서 당연히 전략을 새롭게 세워야겠죠?

그리고 ㄹㅇ 대박인건,

파밍하려고 들어간 건물에 세상에나 지하실까지,,!
에란겔 리마스터에서는 지하실도 일부 건물에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래픽이 더욱 향상되었다고 하는데요!

 

 

더더욱 생생해진 연기나, 폭발효과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시며 더욱 몰입감을 불어넣어주겠죠?

건물, 잔디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피부 톤이나 동작, 물 역시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조명 시스템으로 더더욱 찬란하게 만나보세요!

뿐만아니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로비도 역시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방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내 캐릭터 꾸미는 재미가 좀 쏠쏠해지겠어요ㅋㅋㅋㅋㅋ

 

 

9월 8일에 업데이트될 에란겔 리마스터 승리 꿀팁 3가지는 다음과 같아요!
열심히 움직이시고, 헤드폰이 있으면 무조건 필착,,,!

마음은 침착!

이 3가지를 기억해주세요~!

 

그럼 배틀그라운드모바일에 업데이트될 또다른 내용들을 확인해볼까요?

 

 

로비뿐만 아니라 각족 인터페이스가 개선되고, 그래픽도 업드레이드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플레이그라운드라고, 완벽한 서바이벌장으로 결투장이 업데이트 되었나봐요!
이제 혼자서 연습가능한 1인 훈련장도 생길 예정인가봅니다~!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저는 영상 첨부는 안해드렸는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서 가장 먼저 정보가 뜬건 영상으로 올라왔었으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모바일 공식카페 들려서 구경해보시고 감상해보세요~~~
그럼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는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몇일 남지 않았으니 기대해주시고,,,ㅎ

저는 이만 가볼게요,,, 얼른 저녁먹고 청소하고, 게임 좀 해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남은 하루 보다 좀 더 알차게 보내시기 바래용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