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주말이벤트, 선수 강화시도 확률 부스트 기회

♥천사♥ 2020. 9. 3. 16:0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시간 넘나 빠른것,,,,ㅎ

오늘 진짜 날씨 서늘하고 좋지 않나요?ㅎㅎㅎ 간만에 햇볕이 없어서 넘나 행복합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원래 너무 더워서 마스크끼면 숨막히는데,,,, 오늘은 마스크를 껴도 나름 괜찮은 날씨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싸리 여름이 끝나버렸으면 좋겠습니다,,,ㅎ

저는 여름이 너무너무 싫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이번주 주말에 뭐하시나용?ㅎㅎㅎㅎ

휴,,, 요즘 코로나 + 날씨가 콜라보를 이뤄서 정말 힘든거 같아요 뭘 하기가 ㅜㅜㅜ

 

그리고 pc방 문닫아서 게임하기도 참 쉽지가 않쥬 요즘에,,,

ㅋㅋㅋㅋㅋㅋㅋㅋ하,,, 그래서 그런가 많은게임들이 게임할 의욕을 복돋아주기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는거 같아요,,,ㅎ

 

그럼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주말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선수 강화시도 확률을 부스트 업시켜주는 이벤트,,,!
기간은 9월 5일과 6일,,!

딱 이번주 주말에만 선수 강화시도 확률 부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혜택들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선수 강화시도 확률 부스트 기회는 피파온라인4 PC나 모바일 어디서나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해당 혜택은 하루에 최대 3회까지 혜택 적용이 가능한데요? 그럼 총 6회까지 진행이 가능하겠쥬?

그리고 선수 강화시도 확률 부스트는 아이콘을 포함한

 피파온라인4의 모든 클래스에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런데 강화시도 확률 부스트는 +2에서 +7 강화 시도 시에만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용

+8 강화시도 이상 시 확률 부스트 혜택은 불가능하다는 점을 꼭꼭 확인해주세요~
피파온라인4에서 제공해드리는 확률 부스트는 25%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많이 주네요 25%면,,,!

이번주 주말, 피파온라인4 무조건 해야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그럼 추가적인 내용을 좀 더 안내해드리자면,

 

 

피파온라인4의 도전과제 > 이벤트 메뉴에서 진행 중인 강화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조건을 만족하는 선수를 대상으로 사용하시면 재료 효율이 더더욱 증가한다고 하네용~!


그럼 마지막으로 피파온라인4 구단주님들께 혜택이 적용되는 이벤트와

 기타 여러가지 게임소식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준비했으니,

시간되시면 한번 구경해보시는것도 좋겠죠?ㅎㅎㅎㅎ

저는 나머지 게임 소식으로 오겠습니다~~~

 

 

▲▲▲

구경가기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