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서든패스 시즌3 레벨업 이벤트로 영구제선택권 획득 방법

♥천사♥ 2020. 9. 3. 16:4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ㅎ

하 벌써 시간이 4시 반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엄청 빨리가는 듯한 느낌을 뿜뿜 받고있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내일도 이렇게 빨리갔으면 좋겠다

다이어트 중인데 점심에 너무 배고파서 좀 많이 먹었더니 지금 현타가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랫을까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서든어택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서든패스 시즌3 레벨업 부스팅 이벤트입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영구제선택권 등 서든어택이 준비한 다양한 레벨업 선물을 받아보세요~!
기간은 9월 3일 점검 후부터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2주간 열심히 서든패스 시즌3 레벨업하시고 보상까지 두둑히,,!

그럼 자세히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최소 20레벨부터 60레벨까지!

10레벨 단위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서든어택의 각 서든패스 시즌3 레벨 달성 시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서든패스를 구매하신 분들께서는 프리패스보상까지 전부 다 얻으실 수 있는거 아시쥬?

 

 

그럼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영구제선택권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 멀티카운트, 썸머 무기 멀티카운드,

 sp를 비롯한 통합경험치, 계급테두리, 위장닉네임까지 얻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프리패스 보상 획득하신 후에 서든패스를 구매하셔도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여기서 마치기엔 너무 심심하니까

 

9월 첫째주 버닝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전해드리겠습니다!

 

 

버닝핫타임 이벤트는 매주 진행되는거 아시쥬?

9월 9일까지인데, 버닝핫타임은 오후 7시부터 9시 59분까지 대략 2시간동안입니다!
핫타임 종료시간까지 서든어택 게임시간 60분 누적하신 분들께 실시간 보상이 주어진다고합니다!

이건 너무 오랫동안 진행한 이벤트여서 다들 알고계실거같고,

무엇보다 보상이 가장 궁금하시겠쥬?

그럼 보상을 확인해보자구용!

한판 완료보상과 핫타임 게이지 완료보상이 있답니다!ㅎㅎㅎ

 

 

한판완료는 무조건 버닝부스터 300% 1일,

핫타임 게이지 완료는 기간제 무기나 통합경험치 등 다양한 보상으로 준비되어있네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게임 소식 안내도 여기서 마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어느덧 5시가 다되어가다니,,,,

마지막까지 쓰면 다섯시 넘어가겠네용ㅎㅎㅎㅎ

현타가 온다면서, 또 눈치없게 왜 배고픈지 모르겠네요,,,ㅎ^^

그럼 호다닥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