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패치노트 업데이트 신규카트 윈드엣지X, 골드치킨런 HT-R 소개

♥천사♥ 2020. 9. 3. 17:4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덧 딱 5시가 되어버렸다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뭘먹지 넘나 고민이네요,,, 닭가슴살 까먹고 안꺼내놓고 왔는데ㅋㅋㅋㅋㅋㅋ

코스트코에서 샀던 고기 패티나좀 먹어야겠네용,,,!ㅎㅎㅎㅎㅎㅎ

흑흑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트라이더의 패치노트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이벤트, 퀘스트 소식이 있지만 저는 패치노트 업데이트의 핵심은 바로 신규카트라고 생각하거든요?

카트라이더에 찾아온 신규카트 윈드엣지X와 골드치킨런 HT-R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카트라이더 패치노트 업데이트의 첫번째인, 신규카트바디 윈드엣지X로 시작해볼까요?

9월 16일까지 윈드엣지에 X엔진을 장착한 윈드엣지X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9월 16일까지 윈드엣지X를 구매해주신다면, 윈드엣지X 상자 100개와 보석 1개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상자를 통해서든 윈드엣지X와 골드치킨런 HT-R과 같은 카트바디,

 캐릭터 등의 여러가지 아이템을 무제한이나 기간제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고,

9월 30일까지 보석을 사용하셔서 윈드엣지X를 SE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윈드엣지X와 SE의 기능 설명을 확인해보세요~!

SE로 가야 레어급으로 업그레이드 되는거에요ㅋㅋㅋㅋ

위의 표를 확인하시면 아시겠지만 성능도 좀씩 더 좋쥬?ㅎㅎㅎㅎ

 

그다음 카트라이더 패치노트의 두번쨰 소식,,!

골드치킨런 HT-R이 업데이트되었다고 합니다~

 

 

10월 14일까지 골드치킨런 HT가 R시리즈로 다시 왔다고 하는데요,

카트라이더 상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10월 14일 이후에는 어떠한 경로로던지 다시 지급되거나 판매되는 일은 없을거라고 하네용ㅋㅋㅋㅋ

그럼 골드치킨런 HT-R 기능을 한번 보자면,

우선 레어급 아이템 카트바디로

바나나를 황금달걀폭탄으로 변경시켜드리고,

자석 피격 시 사이렌을 획득하고,

물폭탄이나 물파리를 탈출하면 순간부스터가 가능한 등

아이템전에 최적화된 여러가지 기능들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엔 카트라이더 상점에서는 여러가지 아이템이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11월 7일까지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팀패키지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각 팀을 응원해주시는 분들께서 관심이 많이 가실 내용이쥬?

구매 시 특별한 엠블럼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 지원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팀의 출전 기념 패키지가 판매되는데

이게 선물은 가능한데 청약철회는 불가능하다고하니 구매하시기 전 신중하게 생각하셔야해요!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따로 가져오지는 않았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공홈에 있는 패치노트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