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미소녀게임 여신의 키스 ove, 사전예약 혜택은?

♥천사♥ 2020. 9. 16. 17:1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의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훅-지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소오름 진짜 빠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놀러갈 생각하면 시간이 빠르게 가서 좋긴 하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언능 가고싶어라 이번엔 금토일 놀러가서 완전 두근세근하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놀러가면 진짜 삼겹살은 빠질 수가 없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삼겹살 먹으러 가는듯,,,ㅎ

그럼 오늘의 게임소식을 시작해볼게요~!
모바일미소녀게임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바로 여신의 키스 ove라는 게임인데,

요즘 진짜 모바일미소녀게임이 굉장히 여러가지가 출시되는거 같지 않나요?

사전예약으로 많이 본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거의 mmorpg게임이나 삼국지 게임이 많았었던 모바일게임에 이런 미소녀장르가 많이 생긴다면,,

저는 다양해지는거 같아서 좋은거 같습니다ㅋㅋㅋㅋ

게임도 좀 다채롭게 해야 여러가지 하는 맛이 나는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약간 골라서 하는 재미랄까,,,ㅎ

그럼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보기 전에 여신의 키스 ove에 대해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세계관인데여!
크리쳐와 오브 중 여러분은 어떻게 살고싶나요?

전쟁의 영향으로 유전자 변이가 일어난 괴물 '크리처'

그리고 크리처는 사냥하는 '오브'가 있는데

오브가 힘써서 세계 재건이 진행되가던 도중 한 시설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해

또 혼돈의 카오스가 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여신의 키스 ove는 잠깐 사진만 봐도 그래픽이 볼만 하죠?ㅋㅋㅋㅋㅋ

그리고 전작인 여신의 플레이어 분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기 위해,

전작을 최대한 많이 계승하려고 했고 이어가게끔 만들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용!!ㅎㅎㅎㅎ

 여신의 키스 ove의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배틀을 즐겨보세요!

 

그리고 해당 모바일 미소녀게임의 캐릭터들입니다ㅋㅋㅋㅋㅋㅋ

위의 사진은 오브 소녀들이라고해용!

캐릭터들도 다 이쁘네요 그렇죠?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모바일미소녀게임  여신의 키스 ove가 준비한 사전예약 혜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보상은 모두 다이아로 지급되네용?

그리고 여신의 키스 ove 마켓 사전예약 시 4성 아미카도 드린다고하니 놓치지 마세요!ㅎㅎㅎㅎ

그리고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공카 구경한번 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모바일미소녀게임에 대한 안내를 마치고, 다음 게임 이야기로 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욥!!!!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