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서버이전 사전정보 총정리

♥천사♥ 2020. 9. 11. 15: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핳,,,, 벌써 시간이 세시반이라니,,,ㅎㄷㄷ 역시 시간은 너무너무 빨리간다니께요,,,,

이번주도 벌써 금요일이잖아유,,,, 진짜 화수만 참으면 한주 금방가는거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다음주는 개인적으로 할일이 진짜 많아서 더 금방갈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은 V4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V4에서 최초로 캐릭터 서버이전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WOW 대박,,,!

언제하나 엄청 오래기다리셧죠?

V4의 캐릭터 서버이전은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데, 저는 미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상세한 시간은 아직 공지가 뜬게 없고 V4에서 추후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

 

 

캐릭터 서버이전은?

서버이전을 신청한 캐릭터는 물론 성장정보와 재화, 가방내의 아이템 등이 모두 신청한 서버로 이전된다고 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계정 당 2회만 이용가능하고, 시간은 방금 말했듯 별고 공지를 해드린데요!
V4의 서버이전은 일주일간 진행되는데, 하루에 1회씩 진행되고, 회차별로 이전가능한 인원 수 제한이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전가능한 서버 리스트들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

탈리디스카 서버는 아쉽게도 서버이전을 할 수 없고, 다른서버에서 탈리디스카로 이전하는것 역시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제한 인원에 도달할 경우엔 제가 위에서도 안내해드렸지만, 이전이 불가능하다고 했잖아요?

그러니 잽싸게 진행해주시는게 좋겠죠?ㅎㅎㅎ

 

그럼 V4에서 안내해드리는 서버이전 조건을 한번 확인해볼까요?

 

 

우선 캐릭터는 실루나스 대륙의 거점에 위치해야하고,

이전하실 서버엔 당연히 빈 슬롯이 있어야 신청이 가능하겠죠?

파견중인 동료가 HOXYNA 있으시다면 완료할때까지 기다리시거나 아니면 취소하셔야하고,

판매중인 아이템 및 정산하지 않은 레드젬이 남아있지 않게하셔야합니다!

그밖에 다양한 이전 조건들이 있으니 위의 사진을 꼭!!!!! 봐주세요!
그리고 신규유저분들은 15일차부터 서버이전 신청이 가능한가봅니다!

 

 

서버이전 시 유지 혹은 합산되거나, 제외되는 내용도 있는데요,,,!
이건 진짜 꼭 봐주셔야겠죠?ㅎㅎㅎㅎㅎ

이런 내용들은 확인하신 후 서버이전을 결정해주세요!

그리고 V4 공카에서 이전 시 항목별로 처리 내용을 정리한 표가 해당 내용 안내글의 하단쯤에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는게 좋겠네요~~

 

그럼 끝으로, V4와 거래량이 많은 곳이쥬?

매니아에서 거래 지원 해드리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입니다!

어떤 혜택 받으실 수 있는지 구경한번 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ㅎㅎㅎ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