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랭크전 특별시즌 팀데스매치 업데이트 미리보기

♥천사♥ 2020. 9. 14. 16: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월요일이 시작되었어요,,! 빠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시간이 빠르네요,,,ㅎㅋㅋㅋㅋㅋ

주말에 딱히 한게 없어서 시간이 빨리 지나갔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왜이렇게 누워만 있어도 시간이 금방 지나가는지,,, 정말 알 수가 없네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과연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될지 넘나 궁금하군요,,,!

 

 

서든어택 랭크전 특별시즌 팀데스매치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9월 17일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즉 이번주 목요일이죠?

그럼 랭크전 특별시즌 팀데스매치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우선 운영기간은 총 12일 입니다!

9월 17일 서든어택 점검 후 업데이트되니 9월 29일 점검 전까지 운영된다고 하네요!ㅎㅎㅎㅎ

 

 

그럼 변경사항을 확인해보도록 하자구요~!

우선 팀데스매치가 새롭게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팀데스매치 맵 3종과 더불어 폭파미션 맵 5종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특별시즌에서는 3vs3 맵이 제공되지 않고, 5vs5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전시즌과 동일하게 솔로, 파티로 운영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전시즌 최종 RP가 배치고사 초기 RP에 반영되고

랭크전 본인인증이 초기화되기때문에 다시한번 본인인증을 진행하신 후 쾌적하게 랭크전을 즐시기면 된데용!

그럼 서든어택 랭크전 특별시즌 팀데스매치 진행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목표킬은 총 100킬이고, 제한시간은 10분입니다!ㅎㅎㅎ

승리조건으로는 후반전 100킬에 먼저 도달한 진영이 최종적으로 승리하게 된다고 하네요?

골든라운드라고, 후반전 종료시점에 양쪽 진영 킬수가 동일한 경우 골든라운드가 진행되는거 아시죠?

골든라운드는 모두 초기화된 상태에서 먼저 20킬에 먼저 도달한 진영이 결과적으로 승리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랭크전 특별시즌 팀데스매치에서는 리스폰 시간이 10초에서 4초로 단축된다고하는데,

클전과 동일하게 즉시리스폰 아이템 사용은 불가능하다고 하네용!

또한 병영수첩 배틀로그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위의 표를 통해 보기 쉽게 정리되어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용!ㅎㅎ

그럼 이번에 서든어택에서는 어떤 맵으로 진행될지 궁금하시겠죠?

 

 

웨어하우스, 민속촌, 스테어웨이, 3보급, 프로방스, 드래곤로드, 크로스포트, 데저트2!
이렇게 총 8개의 맵으로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 소식 안내를 마치고, 두번쨰 게임 안내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초큼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