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루시안 룬 템 공략!! 남자들의 로망 쌍권총이다앗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19. 10:05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루시안 룬 템 공략!! 남자들의 로망 쌍권총이다앗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루시안은  스킬 + 평평 연속 콤보를 통해 한타에서 미쳐버린 성능을 자랑한다. 프리딜 넣는 구도만 나온다면 순간적으로 폭발적인 화력을 우겨넣을 수 있기 때문에, 스킬콤보를 한사이클만 돌려도 잘큰 탱커도 반피이상 깍여버린다. 또한 궁극기를 통한 딜 마사지도 탱커를 녹이는데 매우매우 강력한 챔피언입니다. 각이 보이면 일단 진입하고 일방적으로 때릴 수 있다면 E를 연속으로 사용해 상대를 후들겨 패주면됩니다. E만 잘쓰면 무빙과 딜, 성능과 재미를 한번에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루시안 룬 스킬 템 알아볼까요??????



칼바람 루시안은 현재 4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루시안 스펠은 정화 + 점멸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루시안 룬은 정밀 + 지배를 선택합니다.

정밀은 집중 공격 > 침착 > 전설: 민첩함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하고

지배는 피의 맛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루시안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루시안이 대상을 관통하는 빛 줄기를 발사합니다.

E 스킬 : 루시안이 짧은 거리를 빠르게 돌진합니다. 빛의 사수 스킬로 공격하면 끈질긴 추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W 스킬 : 루시안이 별 모양으로 폭발하여 적에게 표식을 남기는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미사일에 맞은 적은 잠시 위치가 드러나며 표식이 남아 있는 적을 공격하면 루시안의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칼바람 루시안 시작 아이템은 절정의 화살 + 포션 2개입니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입니다.


칼바람 루시안 추천 템트리는 돌풍 > 징수의 총 > 세릴다의 원한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루시안 룬 템 공략!! 남자들의 로망 쌍권총이다앗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