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롤 12시즌 칼바람 니달리 룬 템 공략!! 핵창 죽창 쿠거폼은 산혼철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20. 10:14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니달리 룬 템 공략!! 핵창 죽창 쿠거폼은 산혼철조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칼바람 니달리는 창도 못 맞추고 뒤에만 서있는 거 같은데 막상 게임이 끝나면 니달리의 딜량이 넘사벽 급으로 높은 것을 자주 볼 수 있을 만큼 딜이 미쳐버린 챔피언입니다. 핵창을 날리던 쿠거폼으로 산혼철조를 긁어버리던 미친 딜을 보여주기 때문에 한순간에 상대 물몸 딜러를 찢어버릴 수 있습니다. 니달리는 난이도도 쉬운편에 속하는 챔피언입니다. 니달리를 제대로 할 만한 실력이 안되는 경우는 뒤에서 창만 던지고 나를 물러오는 상대에게 쿠거폼 WEQ스킬만 갈겨줘도 손쉽게 킬을 딸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칼바람 니달리 룬 스킬 템 알아볼까요???????



칼바람 니달리는 현재 3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니달리 스펠은 점멸 + 표식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니달리 룬은 지배 + 정밀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돌발 일격 > 사냥의 증표 > 보물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합니다.



칼바람 니달리 스킬트리는 Q > E > W 입니다.

Q 스킬 : 인간 모습일 때 - 니달리가 가시 달린 창을 대상에게 던집니다. 창이 날아가는 동안 피해가 더욱 커집니다. 쿠거 모습일 때 - 다음 공격 시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가합니다. 대상의 체력이 낮을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E 스킬 : 인간 모습일 때 - 니달리가 쿠거의 영혼과 교신하여 아군을 치료하고 짧은 시간 아군의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쿠거 모습일 때 - 니달리가 한쪽 방향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앞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W 스킬 :인간 모습일 때 - 니달리가 적이 밟으면 피해를 입히며 모습을 드러내는 함정을 깝니다. 쿠거 모습일 때 - 앞으로 살짝 뛰어오르며 착지 시 주위에 피해를 입힙니다.



칼바람 니달리는 사라진 양피지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 고정입니다.


칼바람 니달리 템트리는 루덴의 폭풍 > 지평선의 초점 > 그림자불꽃 > 라바돈의 죽음모자입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니달리 룬 템 공략!! 핵창 죽창 쿠거폼은 산혼철조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많은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