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원신, 보물찾기 나침반 개선 및 4.6 업데이트 정보

민스블로그1 2024. 4. 11. 10:46

 

글로벌 원신 팬들이 1년 이상 간절하게 요청했던 '보물찾기 나침반'이 개선될 예정입니다.

호요버스 '원신'은 10일 개발진 간담회로 보물찾기 나침판 개선, 속세의 주전자 일괄 제작 기능, 임무 화면 변화, 임무 집중 모드 추가 등 4.6 버전 업데이트에서 선보일 주요 변경 내용을 미리 공유했습니다.

 

 

보물찾기 나침반은 나침반을 사용하면 맵에 보물상자 아이콘이 표시되고 이를 자동으로 추적하도록 변경됩니다.

추가로 보물상자를 개봉하면 보물찾기 나침반의 재사용 대기 시간도 초기화됩니다.

GM 페이몬은 "업데이트 이후 보물상자 찾는 것이 한층 수월할 것이며 다음 보물상자도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했습니다.

 

 

4.6 버전에서는 함께 플레이할 친구가 누구인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다인 모드 신청 알림에 친구명이 나타납니다.

친구와 함께 다인 모드로 플레이할 때는 속세의 주전자, 다인 모드. 파티설정 화면에도 친구명이 표시됩니다.

GM페이몬은 "신규 버전에서는 특정 시리즈 임무를 완료하면 임무 관련 아이콘이 해금되도록 변경된다. 4.6 버전 이전 이미 관련 임무를 완료했을 경우 아이콘이 한꺼번에 해금된다. 잠겨 있는 아이콘을 누르면 해금 조건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4.6 버전 업데이트 이후 맵→ 설정 화면에서 비경, 플레이어, 사용자 설정 맵 핀 등 맵 아이콘 표시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맵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가 간소화될 예정입니다.

 

속세의 주전자가 대폭 개선됩니다.

[1].  4.6 버전에서는 세트나 복제본에서 '빠른 획득'을 선택하면 구매해야 하거나 제작 대기 중인 장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 아이콘을 클릭하면 장식이나 장식 도면을 일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부족하지만 제작 가능한 장식은 '포롱이→ 장식 제작' 화면에서 제작 대기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작 대기 목록에 있는 장식은 일괄적으로 제작 대기열에 추가해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3]. 제작 대기열에서 '전부 획득'을 눌렀을 때 대기열에 아직 제작이 완료되지 않은 장식이 있으며 선력 가속병을 사용해서 대기열에 있는 장식을 전부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제작 대기 목록에는 동시에 하나의 세트나 복제본만 존재 가능합니다. 다른 세트나 복제본이 목록에 추가되면 기존 것들은 덮어 씌워집니다.

 

[5]. 4.6 버전에서는 선계 보물 화면에서 판매하는 장식과 장식 도면 중 일부에 할인이 적용됩니다. 할인이 적용되는 대상은 2.8 버전과 그 이전 버전에서 출시된 장식과 장식 도면 상품입니다. 이후에도 유저 진척도에 따라 할인 대상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임무 화면에 해당 임무와 관련된 아이템이 표시됩니다. 임무 화면에서 평판→ 주민 의뢰 임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임무 앞쪽에 빨간 표시가 추가됩니다. 또한 4.6 버전에서는 일부 임무에서 임무 집중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드를 활성화하면 임무를 진행하는 동안 캐릭터나 필드가 다른 임무에서 사용되는 일을 방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