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천사의 유머유머

[유머] 오랜만에 천사의 유머유머 웃고삽시다!

♥천사♥ 2014. 6. 18. 13:05

 

[유머] 오랜만에 천사의 유머유머 웃고삽시다!

 

 

 

 

 

오늘 배꼽 빠질 준비하시구용 ^^ㅎㅎㅎ

 

 

 

 

 

어이 이쁜언니! 몇살이야?

 

 

여자: 15살이요.

 

(철컹철컹)

 

ㅋㅋㅋ 주위 사람들이 더웃김

 

 

 

 

 

말보루 아이스블라스트 피시는구나^^

 

 

 

 

 

전 남자는 아니지만ㅋㅋㅋ 남자분들은 공감하실껄요?ㅎㅎ

 

 

 

마돈나 뜻은?

 

마시고 돈내고 나가라 ㅋㅋㅋ

얼마나 마시고 얼마나 돈은 안내고 나갔으면 ㅋㅋㅋ

가게이름이 ㅇㅅㅇ 마돈나!

 

 

 

 

 

큭큭큭 ㅋㅋㅋㅋ 술먹고 계속 했던말 또하고

했던말 또하고 ㅋㅋㅋ

아 답답하면서도 웃기네욬ㅋㅋㅋ

 

 

 

배꼽 빠지셨나요?ㅎㅎ

아직 그 정돈 아니시라구요?ㅎ

그럼 다음번엔 초강력 유머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하루

좋은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