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60

트오세 초월 개편에 따른 장비 초월/강화/획득 지원 안내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트오세가 새로워진 초월 개편을 맞아 트오세 유저들에게 장비 초월, 장비 강화, 장비 획득을 지원하는 특별 이 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새로워진 초월 개편에 따른 장비 획득/강화/초월 추가 지원을 안내해드릴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트오세 마련한 특별 기회를 누려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4울 19일 점검 후 ~ 2018년 5월 3일 점검 전까지며 이 벤트 참여 대상은 트오세를 즐기시는 모든 유저입니다. 트오세 장비 초월 지원 이 벤트 기간 동안 트오세에서 350레벨 이상 장비의 초월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성공 횟수에 따라 10/15/25/50/100TP가 지원되며 짝수 단계 초월 시도에 필요한 여신의 축복석이 50% 할인됩니다. 트오세 장비 강화 지원 그..

게임 소식 2018.04.30

와콤 타블렛 지급! 소울워커x툰스푼 콜라보 이벤트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멋진 웹툰을 만들어 응모하면 와콤 타블렛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소울워커x툰스푼 콜라보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4월 19일 ~ 2018년 5월 1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018년 5월 24일까지 입니다. 소울워커x툰스푼 콜라보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소울워커 게임을 즐면서 웹툰에 넣고 싶은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하고 촬여한 스크린샷을 이용해 웹툰을 만들어주시면 되는데요. 나의 소울워커 캐릭터가 담긴 웹툰, 나만의 소울워커 꿀팁이 담긴 웹툰 이렇게 총 두 가지 분야 중 한개에 응모하거나 두가지 모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웹툰 만드는 방법은 먼저 툰스푼을 설치하여 실행하고, 새 만화 만들기에서 원하는 가..

게임 소식 2018.04.30

군산 바다 선상 낚시 갈 땐 피싱앤조이로 배 예약 쉽고 간편하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군산 낚시, 바다 낚시, 선상 낚시를 자주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보다 배 낚시 예약을 쉽고 간편하게 하실 수 있는 실시간 낚시 예약 어플 피싱앤조이를 소개해드리고 갈께요. 실시간 배 낚시 예약 어플 피싱앤조이는 날짜, 어종, 지역, 낚시 배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직접 선택할 수 있을뿐 만 아니라 계좌이체, 카드, 무통장 입금 등 다양한 결제 수단 서비스부터 어종 및 출조 안내, 선상 조항, 낚시 정보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피싱앤조이는 365일 24시간 고객센터가 운영되어 피싱앤조이 어플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 있거나 배 낚시 예약의 어려움이 생길때 빠르고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어 낚시 매니아분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당. 그리고 실시간 배 낚..

팁과노하우 2018.04.30

사이퍼즈에서 주사위 굴려 마블 완주하고 EC유니크 부스터 받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이퍼즈 '마블러쉬: 굴려라, 주사위!' 이 벤트를 소개해드릴텐데요. 이 벤트에 참여하시면 사이퍼즈에서 꼭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일정은 2018년 4월 26일 점검 후 ~ 5월 24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집 또는 PC방을 통해 사이퍼즈에 접속하여 주사위를 획득하고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시면 되는데요 주사위 획득 방법은 게임 접속 시 일반은 1개, PC은 2개의 주사위가 지급되며 공식전, 일반전을 플레이 시 일반은 한판 당 2개, PC방은 한판 당 4개, 섬멸전, 투신전:극, 협력적 플레이 시 일반은 한판 당 1개, PC방..

게임 소식 2018.04.27

온라인MMORPG게임 다크에덴 풍족한 기여도 획득의 기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MMORPG게임 다크에덴에서 풍족한 기여도를 획득할 수 있는 '초대박! 기여도 획득 작전!' 이 벤트 안내입니다. 이 벤트 일정은 2018년 4월 25일 점검 후 ~ 2018년 5월 9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온라인MMORPG게임 다크에덴 첫번째 이 벤트. 초대박! 기여도 획득 작전!1 작전 완료! 이 벤트 기간 동안 슬레이어, 뱀파이어, 아우스터즈 종족의 클래스는 [영웅의 증표]를 일정 수량 모아 각 종족 페로나 마을 NPC에게 반납하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증표 14개를 페로나 마을 NPC에게 전해주면 100% 용감한 훈장으로 교환되며 교환한 100% 용감한 훈장을 사용하면 무지개 사탕, 전장의 명예- 쿠퍼/실버/골드, 광기의 혈흔..

게임 소식 2018.04.27

신작 무료 웹 게임 추천! RPG <혈검> 저사양 사양 OK! !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몇일전 유튜브에서 구독 중인 아이템매니아 채널에서 새로운 영상 하나가 업로드되어 봤더니 매니아걸 진서연씨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이였는데요. 이 영상에 소개된 게임 이름은 '혈검'이라는 게임인데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출시된지 얼마 안된 신작 웹게임더라구요. 제가 신작 게임은 왠만하면 다 해보려고 하지만 갈수록 진화하는 고사양 게임들 덕에 컴 사양이 딸려 PC방으로 출격해야할 때가 많아 아쉬울때가 많은데요. 웹 RPG 게임인 같은 경우는 일반 온라인게임과 달리 별도의 설치없이 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고 낮은 저사양에서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 집에서도 충분히 즐겨할 수 있겠더라구요. 매니아걸 진서연씨가 RPG 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보니 요즘 출시된 웹게임들이..

게임 소식 2018.04.27

클로저스 소마 생성 시 지고의 날개 풀세트 지급!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클로저스가 4월 26일 오늘, 소마 특수요원 콘텐츠를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는데요 이를 기념해 소마 특수요원 사전예약 참여자와 소마 특수요원으로 승급한 유저에게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아수라의 각성 이 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유저분들은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4월 26일 ~ 5월 17일까지 입니다. 첫번째, 이 벤트 기간 동안 클로저스에서 소마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는 소마 초고속 성장상자 LV.10이 지급됩니다. 소마 초고속 성장상자 LV.10을 개봉하면 사냥터지기 지속 성장 상자 LV.40,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 15일, 미소가 가득한 2성 헤어 랜덤 상자, 장비/소모/재료/개인창고 슬롯 확장권, 고속성장 매실과즙, 지..

게임 소식 2018.04.26

소울워커 감사 이 벤트 2탄: 레벨업 응모 이벤트!

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레벨업을 통해 응모권을 획득하고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소울워커 감사 이 벤트 2탄: 레벨업 응모 이벤트 소식입니다. 소울워커 감사 이 벤트 2탄: 레벨업 응모 이 벤트는 2018년 4월 25일 ~ 2018년 5월 30일까지 입니다. 소울워커 감사 이 벤트 2탄: 레벨업 응모 이 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소울워커에서 레벨업을 하면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하여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데요 응모권은 계정 내 보유하고 있는 전체 캐릭터 중 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 3개의 레벨 수치를 합산한 만큼 실시간 지급되고 현재 보유 중인 캐릭터가 3개 미만일 경우에는 현재 보유 중인 캐릭터에 한해 레벨 수치를 합산하여 응모권을 ..

게임 소식 2018.04.26

아이템매니아 4월 블랙데이 가입 이벤트로 세븐일레븐 상품권 받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오늘은 신규 회원 가입만 해도 짜파게티와 콜라 그리고 세븐일레븐 상품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4월 블랙데이 가입 이 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4월 3일부터 2018년 4월 30일까지라고 하니 아직 매니아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신규 가입을 하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4월 블랙데이 가입 이 벤트 혜택 첫번째! 이 벤트 기간 동안 매니아에 가입하신 신규 회원 선착순 500명에게는 신규 회원 가입 즉시 짜파게티와 콜라가 100%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참여 방법은 해당 이 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go] 버튼을 눌러 신규 가입을 완료하고 매니아 로그인 후 [짜파게티 받기]를 누르면 기프티콘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 4월 블랙데이 가입 이 벤트 ..

게임 소식 2018.04.26

그라나도 에스파다 알트리아 개척활동 동참하고 지원품 받자!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알트리아 업데이트를 앞두고 페루초 에스파다공의 정신을 이어갈 새로운 개척자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알트리아 개척활동에 앞서 사전에 준비해야할 것들이 있다면 이 벤트 기간 동안 의견 또는 응원메세지를 남기고 개척지원품을 받아가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4월 19일 정기점검 후 ~ 2018년 5월 3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위대한 개척자 모집' 이 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알트리아 개척활동 동참 및 응원남기기 입력란에 자신만의 의견 또는 응원글을 입력하여 남겨주시기만 하면되는데요. 이렇게 그라나도 에스파다 개척활동에 동참하신 모든 유저에게는 개척동료 상으로 소울 크리스탈 ..

게임 소식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