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7 3

사이퍼즈에서 주사위 굴려 마블 완주하고 EC유니크 부스터 받기!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이퍼즈 '마블러쉬: 굴려라, 주사위!' 이 벤트를 소개해드릴텐데요. 이 벤트에 참여하시면 사이퍼즈에서 꼭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고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일정은 2018년 4월 26일 점검 후 ~ 5월 24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집 또는 PC방을 통해 사이퍼즈에 접속하여 주사위를 획득하고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시면 되는데요 주사위 획득 방법은 게임 접속 시 일반은 1개, PC은 2개의 주사위가 지급되며 공식전, 일반전을 플레이 시 일반은 한판 당 2개, PC방은 한판 당 4개, 섬멸전, 투신전:극, 협력적 플레이 시 일반은 한판 당 1개, PC방..

게임 소식 2018.04.27

온라인MMORPG게임 다크에덴 풍족한 기여도 획득의 기회!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내용은 온라인MMORPG게임 다크에덴에서 풍족한 기여도를 획득할 수 있는 '초대박! 기여도 획득 작전!' 이 벤트 안내입니다. 이 벤트 일정은 2018년 4월 25일 점검 후 ~ 2018년 5월 9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온라인MMORPG게임 다크에덴 첫번째 이 벤트. 초대박! 기여도 획득 작전!1 작전 완료! 이 벤트 기간 동안 슬레이어, 뱀파이어, 아우스터즈 종족의 클래스는 [영웅의 증표]를 일정 수량 모아 각 종족 페로나 마을 NPC에게 반납하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증표 14개를 페로나 마을 NPC에게 전해주면 100% 용감한 훈장으로 교환되며 교환한 100% 용감한 훈장을 사용하면 무지개 사탕, 전장의 명예- 쿠퍼/실버/골드, 광기의 혈흔..

게임 소식 2018.04.27

신작 무료 웹 게임 추천! RPG <혈검> 저사양 사양 OK! !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몇일전 유튜브에서 구독 중인 아이템매니아 채널에서 새로운 영상 하나가 업로드되어 봤더니 매니아걸 진서연씨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이였는데요. 이 영상에 소개된 게임 이름은 '혈검'이라는 게임인데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출시된지 얼마 안된 신작 웹게임더라구요. 제가 신작 게임은 왠만하면 다 해보려고 하지만 갈수록 진화하는 고사양 게임들 덕에 컴 사양이 딸려 PC방으로 출격해야할 때가 많아 아쉬울때가 많은데요. 웹 RPG 게임인 같은 경우는 일반 온라인게임과 달리 별도의 설치없이 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고 낮은 저사양에서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 집에서도 충분히 즐겨할 수 있겠더라구요. 매니아걸 진서연씨가 RPG 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보니 요즘 출시된 웹게임들이..

게임 소식 2018.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