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4 3

트리오브세이비어 숨겨진 보물창고에서 다이아몬드 모루를 훔쳐라!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지난 4월 19일 트리오브세이비어는 신규 토큰 제스처, 자원 쟁탈전을 추가하고 살러스 수녀원, 초월 시스템 개편 등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을 업데이트하였는데요. 이와 함께 '괴도 트팡' 이라는 새로운 이 벤트도 진행하고 이 벤트 참여자에게는 다이아몬드 모루, 7성 젬 연마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4월 19일 점검 후 ~ 5월17일 점검 전까지며 참여 대상은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캐릭터 레벨이 30레벨인 모든 유저입니다. 트리오브세이비어 '괴도 트팡' 이 벤트는 몬스터와 움직이는 수정을 피해 보물상자를 찾는 이 벤트인데요. 이 벤트 참여 방법은 클라페다와 오르샤에 위치한 '괴도 트팡' 이 벤트 도우미를 통해 1인 이 벤트 미션 '숨겨진 보물..

게임 소식 2018.04.24

사전예약 100만 돌파 <이터널라이트> 출시일 확정! 직업 및 게임 소개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이터널라이트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릴텐데요 먼저 이터널라이트란 어떤 게임인지 잠시 소개해드리자면 중국 개발사 넷이즈가 개발한 신작 MMORPG게임으로, 현재 중화권과 북미 지역 등에서 각기 다른 이름으로 서비스 중이고 여의도 4.5배에 해당하는 방대한 대규모 필드에 다채로운 던전이 구현된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이터널라이트는 직업별로 전략적인 전투를 필요로 하는데요 게임 이용자는 탱커, 딜러, 힐러로 대표되는 워리어, 미스틱, 레인저 3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성 트리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터널라이트는 명성 시스템, 업적 시스템, 거래 시스템 등 다양한 ..

게임 소식 2018.04.24

메이플 스토리 해시태그 의자 업그레이드 및 배경 촬영 방법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 메이플스토리가 해시태그와 해시태크폰을 활용해 나를 자유롭게 표현하고 해시태크 의자 꾸밀 수 있는 '해시태그' 이 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이 벤트에 참여하시면 일일 보상과 미션 보상으로 15주년 코인, 큐브, 경험치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이 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 벤트 기간은 2018년 4월 12일 오전 10시 ~ 4월 25일 오후 11시 59분까지며 대상은 33레벨 이상 캐릭터 및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입니다. 이 벤트 참여 방법은 이 벤트 기간 동안 메이플 스토리에 접속 후 이 벤트 알림이에서 [해시태그] 메이플 해시태그! 퀘스트를 수락하면 이 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벤..

게임 소식 2018.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