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한글날 과거시험 이벤트! 돌아왔어요~!

♥천사♥ 2019. 10. 7. 17:2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들려드릴 시간~~~!

바로 천애명월도의 한글날 과거시험 이벤트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ㅎ

궁금하시죠? 그럼 바로 레고레고링!

 

 

천애명월도에 다시돌아온 한글날 과거시험!

우리말 바로쓰기를 위해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했다고 하는데,

올바른 우리말 사용을 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도전하실 수 있겠네요!ㅎㅎ

 

 

과거시험은 오늘 시작했어요~~~
10월 7일부터 한글날인 10월 9일까지~

선발은 15일 GM서신에 과거시험 정답을 공개한다고 하며,

선발인원은 정답을 맞췄다면 전원에게~~~~~~~~~~

이벤트 보상은 대례복 30일, 일확천금 은량상자 3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한글날 과거시험 시험 문제를 확인해볼까요?!

 

 

첫번째 문제!

위의 사진 속 소협님들의 대화중 올바른 문장을 골라 정답을 남겨주시면 되고,

 

 

두번째 시험문제입니다~!

위의 사진 속 문장은 맞춤법이 틀린 단어가 1개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틀린단어를 찾아 올바른 단어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본 이벤트 주의사항은?

한글날 과거시험 이벤트 댓글은 확인하실 수 없고,

정답은 15일 GM서신을 통해 공개되며 댓글을 제출한

대표캐릭터 우편으로 15일에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천애명월도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닷

여러분 내일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