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에서 좀비 시나리오 훈장으로 이벤트 선물을 받으세요!

♥천사♥ 2019. 10. 18. 17: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만 남았네요?ㅎㅎㅎ

언제 시간이 이렇게 되버렸는지,,,ㅎ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용!ㅎㅎㅎㅎ

레고레고!!1

 

 

카스온라인의 좀비 시나리오 훈장 연대기 이벤트 입니다~!ㅎㅎㅎㅎㅎㅎ

이벤트 기간은 10월 17일부터 11월 14일 점검 전까지이며,

카스온라인의 본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추가된

 좀비 시나리오 시즌2~6 순례자 훈장 획득 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네용!

 

 

위에서 언급한대로 좀비 시나리오 시즌 순례자 훈장 시즌 2-6을 보유하고 계시면?

 

 

즉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카스온라인에서 드리는 선물은?

아수라 훈장과 더불어

건부스트, 헬스업, 파워업, 나이트 리치 업, 크리티컬 파츠 - 티어4를 10개씩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스온라인에서는 좀비 시나리오 모드 훈장 7종,

 숨바꼭질 모드 훈장 3종이 추가되었다고 하는 소식이 또 있네요?ㅎㅎㅎㅎㅎ

이제 마지막으로 유의사항만 남은건가요?ㅎ

 

 

이미 아수라 훈장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추가 보상만 나간다고 합니다1ㅎㅎㅎ

훈장은 넥슨 아이디 당 1회만 획득가능하기 떄문이지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카스온라인 좀비 시나리오 훈장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

여러분 그럼 불금과 즐거운 주말 보내고 월요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