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미스틸레인의 생일을 축하하고 이벤트 선물받자♥

♥천사♥ 2019. 10. 18. 17: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어느덧 5시가 넘어버렸네요!ㅎㅎㅎㅎ

이렇게 금요일도 금방 지나가다닝,,,

요즘 생일이 많은거 같아요,, 저의 친한 친구 중 2명이 저번주 토, 일이었고, 한명은 내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세상에나 클로저스의 대표 겸댕이 미스틸레인도 생일이라고 하네요?

 

 

귀엽고 강직한 양면적인 매력을가진 클로저스의 미스틸레인의 생일을 같이 축하하고,

이벤트 보상도 받아볼까요?ㅎㅎㅎ

미스틸레인에게 선물을 줘야하는데 역으로 이벤트 선물 받을 생각을 하네여,,ㅎ

 

 

빠질 수 없는 일러스트 공모전!

10월 28일까지 클로저스 미스틸레인의 생일을 축하하는 일러스트를 그려주시면 되는데

공홈에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게시글 제목 말머리는 필수이며, 축하에 맞는 그림을 그려주시면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네용?

보상은 인게임 팝업 노출과 더불어 넥캐 5만원을 드린데요!

인게임 구현을 위해 사이즈 제한이 있으니 꼭 준수해주세요~ㅎㅎㅎㅎㅎ

 

 

그다음 생일축하 한마디를 작성해주시면 되는데요~!
클로저스 해당 내용 게시글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보상은 넥슨 캐시 1만원을 드린데요~!

미스틸레인에게 생일 축하도 해주고, 선물도 받아봐요!ㅎㅎ

 

 

그다음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마지막 선물!

10월 31에서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미스틸레인 캐릭터로 로그인 시 생일 축하 상자를 지급해드리는데요~

구성품은 조각 케이크, 유니온 엘리스 육성코스 7일 계약권, 부활캡슐을 드린데요~!

조각케이크의 버프 효과는 위의 사진을 통해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벤트 이야기로 오게씁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