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 프로모션 안내!

♥천사♥ 2019. 10. 21. 16:4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 월요일 넘나 싫어 이러다 보니 어느새 월요일도 지나가고있죠?ㅋㅋㅋㅋㅋ

정말 주말 빨리 지나가듯 평일도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

11월은 빨간날이 단 하루도 없다는게 넘나 아숩아숩이지만,,ㅜ

그러면 이번주의 시작은 카스온라인의 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카스온라인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 프로모션을 안내해드려용~ㅎㅎ

 

 

본 이벤트 기간은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말그대로 카스온라인의 해당 이벤트 기간 내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와,

신규 출시된 행운이 아닌 희망의 초월 무기상자를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ㅎㅎㅎ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 프로모션을 통해

위의 사진 속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홀리소스 디바인 오더, 듀얼소드 팰텀 슬레이어,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M249 V피닉스 등등이 있쥬??ㅎ

 

 

마지막으로 참고하셔야하는 사항입니다~!

최고급 구성품은 무제한만 획득할 수 있고,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에서 TOP 26-50(무제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반면

카스온라인 희망의 초월 무기상자에서는 TOP26-50(100일)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자세한 참고사항은 위의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이상으로 카스온라인 이벤트 행운의 초월 무기상자 프로모션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