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핫타임 이벤트로, 경험치와 아이템을 받아가세요!

♥천사♥ 2019. 10. 22. 17: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다섯시를 향해가네요~~?

흐아 오늘도 너무 피곤한 하루네요!!!!

여러분들은 괜찮으신가요?ㅠㅠ 저는 간만에 화요병인가봐요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검은사막의 핫타임 이벤트 안내로 해드릴게요~!

 

경험치와 더불어 아이템도 함께 챙겨갈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요즘 갑자기 밤에 급겨울이잖아요??

춥고 쌀쌀한 날씨를 조금이라도 따듯하게 해드리기 위해 검은사막에서 준비한 핫타임 이벤트입니다~!
뜨거운 핫타임 이벤트로 경험치와 아이템을 가지세요~ㅎㅎ

 

검은사막의 해당 핫타임 이벤트는 11월 20일 새벽 2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혜택 중 경험치 추가획득에 대한 내용인데 평일은 전투 경험치 +100%이며 기술경험치 +20%입니다~!

평일의 핫타임은 매일 20시부터 익일 2시까지이며

그다음 주말인 금, 토, 일은 하루 종-일 24시간 내내 전투 경험치 +150%와 기술경험치 +30% 혜택을 누기실 수 이있짢아요~ㅎㅎ

 

 

그다음은 검은사막에서 드리는 혜택, 아이템 획득확률 증가 입니다!

사냥-블랙스톤(무기/방어구), 채집-뾰족/단단한 흑결정 조각,

낚시 - 고대 유적의 결정 조각 획득 확률이 증가한데요~!

아이템도 쉽게 누려보세요~!

 

핫타임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ㅎ

검은사막과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이벤트들이 많이 업데이트되었다고 하는데,

이참에 같이 구경하심 좋겠죠?ㅎㅎ

 

♥매니아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